배우 이시영, 제 7회 전국여자신인 아마추어 복싱선수권대회에서 우승
배우 이시영, 제 7회 전국여자신인 아마추어 복싱선수권대회에서 우승
배우 이시영, 제7회 전국여자신인 아마추어 복싱선수권대회에서 우승. 이번 대회 -48kg급 최고령 출전자인 이시영은 17일 열린 결승전에서 16세의 성소미 선수를 3회 RSC승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시영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 의 홍보 기간에 출전을 감행해 이런 결과를 얻어냈다.
보도자료
권투인협회는 뭐하나요. 빨리 조혜련 대 이시영 드림매치 안 잡고.

개그맨 박영진, 개그우면 박은영과 7년째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박영진은 전부터 오래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혀왔고, 최근 보도에 따르면 그 대상이 SBS 10기 공채 개그우먼인 박은영인 것으로 밝혀졌다. 박은영은 과거 SBS 의 ‘저기요’ 코너에 출연했던 바 있다.
보도자료
여기에 박성광-박지선 커플만 만들어지면 ‘박 대 박 대 박 대 박’으로 대박을 낼 텐데요.

Mnet 우승자 허각의 쌍둥이 형 허공, 정식 음원 출시. 의 후속 프로그램 에서 허각과 함께 포맨의 ‘못해’를 함께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던 허공은 라이머, 써니 사이드 챙 등이 참가한 힙합 브랜드 앨범 중 ‘너만을 사랑해’를 부르며 가수로 데뷔한다.
보도자료
형제로 듀엣 프로젝트도 가능하겠네요. 프로젝트 네임 ‘공각 기동대’.

KBS 드라마 시즌 2 제작. 2PM의 택연과 우영, miss A의 수지, 가수 아이유 등 아이돌 스타들이 출연해 예술고등학교 아이들의 이야기를 다뤘던 의 시즌 2 제작이 확정됐다. 무대는 여전히 기린예고이며 시즌 1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다시 등장하거나 연계되는 지점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보도자료
이사장님과 함께 일본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신입생들의 활약상은 어떨까요.

배우 이범수, SBS 연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으로 발탁. 이범수는 연기자를 뽑기 위한 글로벌 오디션 SBS 의 첫 번째 심사위원으로 섭외되었다. 의 우승자에게는 SBS 드라마 주인공 역할과 2억 원의 상금, 기업 CF 모델 기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보도자료
이범수는 심사위원을, 김범수는 ‘나는 가수다’ 출연을, 손범수는 사회를 보니 대세는 오디션이 아닌 ‘범수’였군요.

SM엔터테인먼트, 일본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10억 원 전달. SM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일본 적십자사에 성금 10억 원을 기부했음을 밝히고, ‘SM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연예인 일동은 일본 국민 여러분들과 우리나라 교민 분들이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도록 한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보도자료
‘받은 수익을 기부로’가 아닌, ‘받은 사랑을 사랑으로’입니다.

홍대 인디 밴드들, 일본 대지진 피해를 돕기 위한 공연 열어. 김창완 밴드, 크라잉넛, 장기하와 얼굴들을 비롯한 13팀은 오는 18일 ‘WHY ON EARTH/도대체 왜’라는 타이틀의 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은 김창완 밴드의 기타리스트 하세가와 요헤이를 위로하는 것에서 구상이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티켓 요금 전액은 지진 피해 복구 기금으로 일본에 전달된다.
보도자료
좋은 일 하는데, 메이저와 인디의 구분은 없는 겁니다.

故 장자연 편지와 관련한 의혹을 보도했던 SBS 우상욱 기자, 오보에 대한 심경 밝혀. 우상욱 기자는 SBS 취재파일을 통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감정 결과에 토를 달 뜻은 없’다고 전제하면서도 ‘그저 편지를 뒷받침할 만한 다른 명백한 물증을 구하지 못한 제 무능력을 탓할 뿐입니다. 장 씨가 전 씨와 편지를 주고받았을 만한 분명한 정황을 확인하지 못한 제 미숙함을 책할 뿐’이라고 아직 풀리지 않은 의혹을 밝히지 못한 데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한 고인의 유족에 대해 ‘저의 미약함에, 무능함에 실망하셨더라도 희망의 끈은 놓지 마시길 바랍니다’라며 ‘깨지고 부서진 몸일지라도 다시 추슬러 그 벽에 끝까지 부딪히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보도자료
오보는 분명 기자 윤리의 악입니다. 하지만 최악은 진실의 포기겠죠.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