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수, 29일 새벽 택시 운전사를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 사건 당시 전태수는 만취상태였으며 신고를 받고 출동한 순경에게도 폭언과 폭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건에 대해 그는 “뼈저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는 요지의 공식 사과문을 통해 “배우로서, 책임감과 진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입장을 전했다.
10 아시아
몽땅 내 잘못이라고 사과하기 전에 아셨어야죠. 과도한 주사는 피곤한 간 때문이라는 사실을…

대마초 흡연 혐의로 검찰 조사 받은 강성필, 모발 조사 결과 양성 반응 검출. 위법 사실을 시인한 강성필은 자신의 트위터에 “다시는 어떠한 유혹에도 넘어가지 않고 성실하게 살며 반성하고 자숙하겠습니다”는 사과의 글을 올렸다.
10 아시아
장의도 병춘이도 한때 갈지자로 걸음을 옮겼지만 결국은 옳은 방향으로 향하기를 바랍니다.

MBC, <난생처음> 폐지 후 정통 코미디 프로그램 편성. 내달 11일 첫 녹화가 예정되어 있는 이 프로그램에는 정준하, 김경식, 김지선, 홍기훈, 정성호, 김미려, 황재성, 이국주 등 MBC 코미디와 예능에서 활약했던 개그맨들이 다수 합류할 예정이며 이들은 제작비 한계를 돌파하기 위해 자진하여 출연료를 하향 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사마귀 랑자를 써서 ‘은아리랑’이라 불린 인어아가씨부터 끽도의 고수까지 천의 얼굴을 보여주었던 김경식의 부활이 MBC 코미디의 부활보다 더 기대되는 1인.

이준익 감독,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정치적 메시지가 위험하다고 생각할수록 도전해야 합니다. 웃음의 미학이란 권력을 비판하는 풍자와 조롱 속에서 빛이 난다는 말도 있잖아요”라고 발언. 이 자리에서 그는 자신의 영화 <평양성>이 “아는 만큼 보이는 영화”라고 말하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MBC, 아는 만큼 웃기는 코미디 만들어 줄 준비 되셨습니까? 위험하지만 빛나는 웃음 만들기 위해 도전할 준비 되셨습니까?

워너브라더스, 새로운 <슈퍼맨>의 주인공 슈퍼맨 역으로 헨리 카힐을 캐스팅. 영국 배우인 헨리 카힐은 쇼타임의 <튜더스>에 헨리 8세의 친구 역으로 출연한 경험이 있으나 아직은 무명에 가까운 상태. 영화는 2012년 연말 개봉 예정이며 잭 스나이더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10 아시아
여러분은 이제 망토는 장식이고 칼을 휘둘러 악당을 무찌르는 영국 억양의 근육질 슈퍼맨을 만나시는 겁니다.

손담비, 해외 프로듀서와 한국 가수의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하는 ‘K.O sound Compilation Series’의 일환으로 FPM(판타스틱 플라스틱 머신)의 곡 <원 키스>에 피처링 참여. 이 프로젝트의 전체 프로듀서이기도 한 FPM은 “클럽에서도 듣고 춤추고 따라 부를 수 있는 좋은 곡을 제공해주고 싶었다”는 이유로 손담비의 참여를 제안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FPM : 너를 클럽의 퀸으로 만들어 주마.
손담비 : 니가?


나윤선, 지난 12일 프랑스의 재즈 음악 시상식 ‘L`Academie du Jazz’에서 재즈 보컬부문 최고의 아티스트로 선정. 지난해 9월 30여개국에서 동시 발매한 그녀의 7집 < Same Girl >은 프랑스 재즈차트 4주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프랑스의 재즈 매거진 <재즈맨>이 뽑은 최고의 앨범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허브뮤직
이 앨범은 2011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앨범 후보이기도 합니다.

배철수와 유희열, 내달 3일 방송되는 KBS 설 특집 라이브 쇼의 공동 진행자로 발탁. 제작진은 KBS의 <콘서트 7080>과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진행하고 있는 두 사람을 통해 세대 간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며 이날 방송에는 이소라, 하림과 박준면, 정훈희 등 다양한 뮤지션이 출연한다.
보도자료
1) 음악 방송을 진행한다 2) 라디오도 진행한다 3) 가요제 출신이다 4) 말랐다 5) 유부남이다 6) 외모에 음악성이 가려졌다 7) 천상의 가창력을 가졌다 8) 보는 사람을 춥게 만든다
완벽한 평행이론의 발견! 어우, 소름 돋아!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