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3일
2010년 5월 3일
1회 MBC 저녁 8시 15분
시청률 20%를 기록하며 일본과 대만을 비롯, 아시아 8개국에 수출되었던 의 조은정 작가가 로 돌아왔다. 일곱 살 때 부모를 잃고 경산(김용건)의 집에 입양된 태영(이태곤)은 경산의 딸 지민(조윤희)과 서로 사랑하는 사이지만 태영이 경산의 친아들이라 오해한 새어머니 윤희(윤여정)의 모진 구박을 받는다. 결국 윤희의 이중성과 교묘한 계략을 알게 된 태영은 지민을 버리고 다른 인생을 선택해 복수하기로 하는데, 줄거리만 보면 막장 드라마의 흔적이 보이지만 늘 그렇듯 “종착지는 사랑”이라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이다. 과연 정말일지 아닐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자.
2010년 5월 3일
2010년 5월 3일
1회 MBC every1 밤 12시
사소하지만 귀찮은 일 하나 때문에 몇 시간씩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하고 망설인 경험,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다. 오늘부터는 그럴 때마다 스타군단을 불러보자. 의 지석진, 한민관, 류담, 김진, 시크릿의 전효성 등이 하기 싫은 심부름을 해결해준다. 첫 회 게스트는 유키스. 꽃등심 구워 먹여주기, 수현 머리 감겨주기에 이어 동호 메이크업 지우기까지 스타군단은 조카뻘 게스트의 ‘대신맨’으로 활약한다. 그래도 우리 인간적으로, ‘이런’ 부탁은 하지 맙시다.
2010년 5월 3일
2010년 5월 3일
EBS 밤 8시 50분
이번 주 의 여행지는 중국대륙의 최남단, 광시좡족 자치구다. 대표적으로 리강정강왕성을 자랑하는 이곳은 움직이는 산수화 그 자체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한족이 드문 소수민족의 땅, 룽성을 둘러본다. 이중계단식 논인 룽지티텐, 18살 때 한 번 머리를 자르고 평생 머리를 기르는 야오족 여인 등 독특한 룽성(龍勝) 풍습을 확인할 수 있다. 1년여간 중국 방방곡곡을 여행한 경험을 책으로 엮어 낸 오지여행가 ‘뚱딴지 부부’가 여행을 더욱 생동감 넘치게 만들 예정이다.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