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본인이 주주로 참여한 신설 법인 매니지먼트 회사 ㈜올댓스포츠 설립
김연아, 본인이 주주로 참여한 신설 법인 매니지먼트 회사 ㈜올댓스포츠 설립
김연아, 본인이 주주로 참여한 신설 법인 매니지먼트 회사 ㈜올댓스포츠 설립. 김연아 측에 따르면 새 회사는 그녀의 어머니인 박미희 씨가 대표이사 겸 주주이고, 김연아 본인 역시 주주로 참여한다. ㈜올댓스포츠는 오는 4월 30일 IB스포츠와 김연아 선수의 계약이 종료된 이후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마케팅을 위해서라도 여왕님이 출연한 ‘무릎 팍 도사’의 방영을 막고 있는 누군가를 향해 한 마디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영화 , 특별 상영 이벤트 개최. 지난해 11월 개봉해 10만 관객 정도를 모으고 간판을 내렸던 은, 최근 온라인 플랫폼에서 개봉 당시보다 더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영화사는 26일 오후 CGV영등포 1관에서 특별 재상영을 하기로 결정했다.
보도자료
그라믄 안 돼. 특별상영 한다면서 한 회만 쳐 해싸코 그라믄 안 돼, 라고 극장에서 직접 보신 최지은 기자님께서 울분을 토하셨습니다.

강은비, 주연배우에게 대본으로 맞은 사실 밝혀. 강은비는 24일 방송된 KBS 에 출연해 “연기를 못해서 NG를 낸 상황에 주연배우가 가지고 있던 대본으로 머리를 내리치며 ‘내가 너보다 데뷔도 늦는데 너는 왜 연기를 못하냐’고 말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그 사람이 누구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지금은 톱스타가 된 분”이라 밝혔다.
보도자료
탐정 N에게 사건 수사를 요청하는 K의 지령.avi

한대수, 자신의 공연에 게스트로 참가한 뜨거운 감자를 ‘불타는 창자’로 소개했던 것으로 알려져. Mnet < A-LIVE >에 출연한 뜨거운 감자의 김C는 과거 한대수가 자신들을 소개하며 “불타는 창자입니다!”라고 외쳐 당황했었던 경험을 밝혔다.
보도자료
뭔가 ‘차가운 소주’와 조인트 공연을 해야 할 것 같은 이름이로군요.

김제동, 미국 공연에 나서. 지난 23일, 하버드 대학 로스쿨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던 김제동은 한국에서 보여줬던 토크 콘서트와 같은 포맷의 단독 공연을 28일과 30일, LA와 시애틀에서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프로야구에서 저런 FA 대어를 그냥 두고 있으면 스카우터들 목이 남아나지 않을 텐데요.

가수 김종환, 장윤정과 박현빈의 매니지먼트사인 인우기획에 들어가. 인우기획은 26일, 김종환을 영입한 사실을 밝혔다. KBS 삽입곡인 ‘존재의 이유’로 유명한 김종환은 인우기획 홍익선 대표와 친구이기도 하다.
보도자료
한국 4대 기획사를 꼽는다면 인우기획이 포함되어야 마땅하다고 믿는 1人.

f(x)의 설리, 초등학교 2학년 때 자신의 미모를 과시한 글을 쓴 것으로 알려져. 한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설리의 허세’라는 게시물에는 그녀가 학교 문집 혹은 교회 회보에 실었던 것으로 추정되는 ‘나에 대해서’란 글이 공개되었다. 이 글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나도 내가 예쁘지만 사람들이 왜 나를 예뻐하는지 잘 모르겠다. (중략) 진짜 내가 예쁘나?!’
보도자료
ㅇㅇ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 외계에 생명체가 존재한다는 걸 확신한다고 밝혀. 외신에 따르면 호킹 박사는 디스커버리 채널의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에서 이와 같이 말하며 인류가 외계 생명체와 접촉하려는 건 위험한 일이라고 지적했다.
선데이 타임스
위험하지 않아요. 지구에서 살고 있는 한 외계인은 에서 매주 ‘10 라인’을 마감하고 있답니다.

태연, 마지막 방송 마쳐. 약 2년 동안 를 진행해온 태연은 25일, 마지막 방송을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하며 “첫 방송을 할 때로 돌아간 것 같다. 머리가 백짓장”이라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선 소녀시대 멤버 전원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했다.
보도자료
친구를 전학 보내는 기분이에요. 새 친구와도 곧 친해지겠지만 옛 친구는 언제나 보고 싶겠죠.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콘서트, 5월에 전국 5대 도시에서 열려. 이번 콘서트는 5월 8일 서울을 시작으로 9일 광주, 15일 대구, 16일 대전, 23일 부산에서 각각 열린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한명숙 전 총리를 비롯해 민주노동당 이정희 의원, 민주당 안희정 최고위원, 이병완 전 청와대 비서실장으로 이뤄진 프로젝트 밴드 ‘사람 사는 세상 2’가 출연한다.
보도자료
축구 팬들도 함께 나와 같이 불러요. ‘어느 누구 하나 그 땔 기억할까. 어느 누구 하나 그 때와 같을까. 덩그러니 남아 그 때 그 길거리에서 또 다시 외치네.’ (싸이, 김장훈의 ‘울려줘 다시 한 번’ 中)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