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이혼 소송으로 35억원 상당의 부동산 가압류 소송 당해.
박진영, 이혼 소송으로 35억원 상당의 부동산 가압류 소송 당해.
박진영, 이혼 소송으로 35억 원 상당의 부동산 가압류 소송 당해. 박진영의 전처 서 모 씨는 최근 박진영과 두 차례 이혼조정을 했으나 합의점을 찾지 못해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 모 씨는 JYP 사옥에 20억 원의 가압류를 신청하고, 두 사람이 살던 시세 15억의 아파트에는 재산분할 청구권을 신청했다.
아시아경제
개인적인 사생활 문제이니 불필요한 언급은 안하겠습니다. 더 이상 상처받는 사람 없이 잘 마무리되길 바라겠습니다.

MBC 라디오 의 DJ 지상렬과 노사연, 오는 2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방송 6년 만에 하차. 후임자는 김흥국과 김경식이 될 것이라고. 두 사람은 최근 노사연의 해외 공연스케줄과 지상렬의 TV 출연 등으로 출연이 어려워졌다고.
보도자료
아아 상렬거사, 6개월이 불안한 ‘패떴2’보다 6년짜리 이거늘 ㅜㅜ

KBS , 새 MC로 신현준과 이시영 내정. 측은 그동안 제작비 절감 차원에서 남성 진행자를 아나운서로 기용하다 MC 교체시점을 맞이해 신현준을 기용했다고.
보도자료
혹시 출연료를 반으로 나눠 정준호도 같이 출연하는 건지도…

포털사이트 다음, 서울 1~4호선 지하철역에 설치된 디지털뷰를 통해 MBC 공개. 디지털뷰는 오는 23일부터 의 사진집 < Once upon a Time in 무한도전 >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 아련아련해지는 동안 하하는 아직도 예능 수업 다 못 받았을 뿐이고! ㅜㅜ

KBS , 이번 주에도 결방. KBS는 천안함 사고 이후 지난 2일부터 결방했던 를 23일에도 결방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KBS 도 결방된다. 반면 KBS 는 오늘 정상 방영된다. 에서는 박명수의 노래 ‘퐈이야’의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보도자료
결방 동안 대세는 유세윤이 됐을 뿐이고! ㅜㅜ

가수 김장훈 미니홈피 탈퇴. 김장훈은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올린 ‘싸이월드 탈퇴합니다’라는 글을 통해 “싸이월드 측에 수없이 악플에 관한 개선을 요청했는데 시정이 안 됐다. 어머니까지 욕을 듣는데 미니홈피를 계속 꾸려가기는 너무 미안하다”고 밝혔다. 또한 김장훈은 “기준을 넘고 또 넘는 남에게 해를 입히는 글을 남겨도 영구제명이 안되고, 또 다시 가입이 되는 것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 회원 보호를 이유로 저는 불효자가 되는 건지 묻고 싶다”며 싸이월드 측을 비판했다.
미니홈피
너무 상심마시길. 인터넷에는 악플로 베플되고 싶어 하는 인생의 무플들이 꼭 있더라구요……

KBS , 지난 21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7.9% 기록. MBC 과 SBS 는 각각 11.6%와 10.3%.
보도자료
어제 보면서 귀신같은 알렉스 찾으셨던 분?

김제동, 지난 21일 Mnet 녹화. 김제동은 이날 녹화가 늦게 끝날 것 같자 방청객들을 위해 사비를 털어 택시 70대를 불렀다고. 의 첫 게스트로는 비가 출연한다.
보도자료
이제 겨우 직장 구한 분이 돈을 너무 많이 썼군요!

이승기, 음악포털 벅스에서 4월 12일부터 19일까지 ‘법 없이도 살 수 있을 것 같은 가수는?’이라는 설문 조사에서 1위. 2위는 비, 3위는 김장훈이라고.
보도자료
요즘은 법이 있어서 무서운 세상 아닌가요?

탤런트 현석 의식 회복. 지난 20일 한 횟집에서 복 요리를 먹은 뒤 의식불명이었던 현석은 22일 오전에 의식을 회복했고, 인공호흡기를 떼고 스스로 호흡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다행입니다. 세상이 뒤숭숭해서 그런지 예상할 수 없는 일들이 너무 많이 일어나네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