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연인을 선언했던 장윤정과 노홍철 결별.
공식 연인을 선언했던 장윤정과 노홍철 결별.
공식 연인을 선언했던 장윤정과 노홍철 결별. 이에 관해 장윤정은 SBS 녹화를 앞두고 공개 인터뷰를 통해 “남녀가 헤어지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 다 연애 해봐서 알지 않나”라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는 입장을 전했으나 노홍철은 언론과 접촉을 피한 채 두문불출하고 있다.
10 아시아
연애해봐서 다들 아시죠? 노찌롱도 침묵하게 만드는 이별의 아픔을…….

9일 방송된 MBC 에 출연한 한대수, 심장병 투병 사실 고백. 이날 방송에서 한대수는 “딸이 나와의 추억을 기억할 수 있는 10살 때까지만이라도 함께 살고 싶다”며 애틋한 부성애를 표현하기도.
보도자료
양호하게 살라고 딸 이름을 ‘양호’라 지으셨다죠. 심장병 수술을 피한 이유도 딸에게 빚을 물려주고 싶지 않아서라고 들었습니다. 장바구니를 들고 신촌 거리를 걷는 세상에서 가장 양호한 양호 아버지, 부디 건강하세요.

문근영, A형 간염 진단. 독감 증상으로 병원을 찾은 문근영은 A형 간염 진단 후 촬영을 일시 중단했으나 수일 내 현장 복귀 예정이며 31일로 예정된 의 방송 일정에는 변동이 없다.
10 아시아
일단 ‘여의도 박황달’ 박명수 씨에게 연락해서 간염 치료법을 전수 받으십싸리와용.

이순재, 20일 방송되는 KBS의 파일럿 프로그램 에 현영, 장희진과 함께 진행자로 출연. 는 주인공과 관련된 100인의 인터뷰를 통해 인물의 실체에 접근하는 초대형 토크쇼이며 첫 번째 주인공은 장혁이다.
보도자료
진행자가 하이킥 날려서 진실을 캐내면, 주인공은 주변을 둘러본 후 누가 그걸 발설했는지 알아내는 프로그램일까요? “흐음. 동쪽이구만.”

MBC ESPN이 9일부터 방송하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 , 현역 프로레이서인 한민관과 레이싱팀의 팀장인 이세창을 비롯해 문희준, 유키스의 멤버 일라이, 레인보우의 멤버 오승아, 개그맨 윤택, 김형인으로 출연자 확정.
보도자료
한민관식 몸매 관리 비법입니다.
방송에서 야구를 한다 – 방송이 없을 때는 레이싱 선수로 활동한다 – 방송이 없을 때도 야구 연습을 한다 – 레이싱으로 방송을 한다

장근석, 영화 출연 유력. 일본의 인기 만화인 은 2003년 일본에서 드라마로 제작된 바 있으며, 한국에서는 2007년 판권을 구입한 후 영화화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10 아시아
냉미남 보여줬으니 이번엔 달달미남 보여줄 차례인가요. 누님들은 조련 당하고 계시는 겁니다!

7일 미국 현지에서 방송된 ‘82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생중계,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4천 130만명이 시청한 것으로 집계. 이 수치는 2005년 이후 최고 기록이며 지난해 기준으로 시청률이 약 14% 상승한 것.
보도자료
4천 130만명이 파란색의 벤 스틸러를 보면서 외쳤겠죠. I See You!!!!!!!!!

빅뱅의 멤버 태양, 4월 1일로 예정된 브라이언 맥나이트의 내한공연에 오프닝 무대 결정. 이 날 오프닝 공연에는 브라이언 맥나이트의 아들인 브라이언 주니어와 콜 맥나이트 또한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문제 나갑니다.
브라이언 맥나이트, 브라이언 주니어, 콜 맥나이트, 태양 중에 내한하는 가수가 아닌 사람은?

밴드 와이낫의 매니지먼트사인 뮤직커뮤니티타, ‘파랑새’를 표절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씨앤블루의 ‘외톨이야’를 작곡한 김도훈, 이상호를 상태로 “5000만 원 상당의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민사소송 제기할 것”이라는 입장 밝혀.
보도자료
와이낫이 승소하게 되면 노래 가사가 바뀔지도 모르겠네요. (빈)털털이야, 털털이야. 따라디리다랏두-

9일 오전 CBS 에 출연한 전 KBS 사장 정연주, 현 정부의 장기 집권에 대한 과정이 몇 퍼센트나 진행되었다고 보느냐는 질문에 “제가 볼 때 언론은 90% 장악입니다. 그런데 90% 언론이 같은 편인데 지지율은 40 몇 %밖에 안 나오는 게 저로서는…”이라고 대답.
10 아시아
다른 기사의 리플에서 발견했던 노래를 정연주 씨께 추천해 드립니다. 이승철이 부릅니다.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글. 윤희성 nin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