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로 코미디언 배삼룡 타계. 배삼룡은 향년 84세로 23일 새벽 2시 11분 지병인 흡인성 폐렴으로 투병생활 끝에 타계했다.
10 아시아
명복을 빕니다. 저희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분들이 하나씩 떠나시네요……..

그룹 동방신기, 지난 17일 일본에서 발매한 베스트 앨범 < Best Selection 2010 >으로 41만 3000장 판매해 오리콘차트 해외 그룹 사상 최다 초동 음반 판매량 기록. 동방신기 이전의 기록은 지난 1995년 미국 록그룹 본조비가 < These Days > 앨범으로 세운 37만 9000장이었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다섯 명의 무대까지는 아니어도 다섯 명이 같이 하는 소감이라도 한국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유오성, MBC 출연. 유오성은 가야의 시조 김수로와 대립하는 가야의 촌장 중 한 명인 신귀간 역을 맡았다고. 는 MBC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유오성이 에 출연하는 걸 본 김수로는 의 수로왕은 나 수로가 돼야 한다며 수로 수로 김수로 왕을 외치는데….

그룹 부활의 김태원, 23일 방영하는 MBC 카메오 출연. 제작진에 따르면 김태원은 상상을 초월하는 역할로 출연해 큰 웃음을 줬다고.
10 아시아
………………줄리엔이 반한 뒤태? ^^:

그룹 에픽하이, CNN 출연. 이들은 최근 에픽하이의 < Remixing the human soul > 앨범이 아이튠즈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에 출연하게 됐다고. 는 한국에서 4월 21일 밤 10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밤 10시에 점호하는 이등병 투컷은 못 봅니다.

그룹 2AM의 조권, 23일 KBS 에 ‘몰래 온 손님’으로 출연, 이 날 게스트인 2PM멤버 중 여자 친구를 사귀고 싶어하는 멤버가 있느냐는 질문에 “모두 여자 친구를 사귀고 싶어한다. 택연은 그냥 외롭다고 단순하게 말하는 반면 준호는 난 왜 여자가 없지라며 자기 비하를 한다”고 말해.
보도자료
하지만 에는 8년차 연습생 조권만 출연하는 이 더러운 세상!

MBC 의 유재석 노홍철 정형돈, 23일 알래스카 행. 이들은 지난해 유재석이 ‘식객’ 편에서 언급했던 ‘알래스카의 김상덕 씨’에게 해물 칼국수를 전달해줄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시나리오 1 : 김상덕 씨가 없어.
시나리오 2 : 김상덕 씨는 있는 데 해물이 없어.
시나리오 3 : 김상덕 씨도 있고 해물도 있는데 테이프를 잃어버렸어.

가수 김현철, 지난 22일 MBC 에서 자신의 노래 ‘춘천 가는 기차’에 대해 “재수 시절 사귄 여자친구와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어린이날 완행열차를 타고 춘천에 가려고 했는데 가도 가도 나오지 않아 신경질이 나서 강촌에 내렸다. 그래서 가사에 춘천에 도착했다는 말은 안 나온다”고 말해.
보도자료
역사상 가장 서정적인 신경질을 내는 재수생이었군요. 캬!

‘내 귀에 캔디’의 작곡가 방시혁, KBS 의 ‘1박 2일’에서 강호동과 백지영이 ‘내 귀에 캔디’를 개사해 부른 ‘내 귀에 돼지’에 대해 음원 공개 가능하다는 입장을 밝혀. 방시혁은 방송 관계자로부터 공개 요청이 들어오면 무료라는 조건으로 음원 공개를 수락할 입장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짐승돌은 가라! 짐승이 왔다!

KBS , 지난 22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3.2% 기록. MBC 는 14.7%, SBS 은 13.2%.
보도자료
수능은 끝났고, 봄은 오는데 승호는 마지막회라도 좀 웃어주렴 (…)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