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지붕 뚫고 하이킥>, 다음 주 방영되는 5회분을 스페셜 편집 방송으로 대체.
, 다음 주 방영되는 5회분을 스페셜 편집 방송으로 대체." />MBC , 다음 주 방영되는 5회분을 스페셜 편집 방송으로 대체. 은 주연인 황정음의 신종 플루 확진으로 촬영에 난항을 겪고 있다고.
보도자료
월 : 지정커플 뮤직비디오->화: 준세커플 반전드라마->수: 히릿의 동물농장->목: 줄리엔의 한국어 한마디 ->금: 세호의 성장 드라마

2월부터 방송되는 SBS E!TV , 진행자 박명수를 비롯해 김현철, 김영철, 황현희, 마이티 마우스의 상추, 제국의 아이들의 정희철 등이 최종 멤버로 확정. 는 인내 심리 리얼 버라이어티로 웃기는 사람과 웃음을 참는 사람의 대결이 주된 내용이다.
보도자료
보조 MC가 된 김현철씨에게 앞으로의 계획을 물어봤↗습니다. “(논현동에 혼자 사는)여…여자 멤버는?”

워너브라더스, 시리즈의 완결편으로 알려진 을 풀 – 3D로 제작하겠다고 밝혀. 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제작되며 각각 올해 11월과 내년 7월에 개봉할 예정.
할리우드 리포터
하악! 입체 레알 실감나는 헤르미온느를 만난다굽쇼!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이중계약 논란에 휩싸인 강지환과 그의 전, 현 매니지먼트 회사인 잠보엔터테인먼트와 에스플러스엔터테인먼트에게 국내외 활동 자제할 것을 요청.
10 아시아
너무 달려가면 넘어지기도 하죠.

27일 방송된 MBC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한 나문희, MBC 라디오 공채 성우로 활동하던 시절을 회상하며 “(에서) 가늘고 야들야들한 목소리로 연기했더니 또 마릴린 먼로 역을 시키더라”고 발언.
보도자료
칵테일 드레스를 입은 금발의 마릴린 먼로가 말합니다. “호박 고구마!!!”

뮤지컬 제작사 무크컴퍼니, 한국전쟁 60주년을 맞아 영화 를 뮤지컬로 제작한다는 계획 밝혀. 뮤지컬 는 영상기법을 통해 DMZ의 자연 환경을 재현할 예정이며 하반기 공연을 목표로 제작 준비 중이다.
보도자료
돌이켜 보면 이 영화의 가장 엄청난 스케일은 캐스팅이었던 것 같아요.

MBC 게임 < SS501 형준, 프로게이머 되다 >, 27일 첫 방송으로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기록. 이날 방송은 전국 20대 남성 기준 1. 18%로 집계됐다.
보도자료
이 방송 대박나면 시즌2도 찍는 거죠?

QTV ,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채널 Li TV에 수출 판매. Li TV는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두고 싱가폴,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에 채널을 론칭 했으며 는 4월부터 방송될 예정.
보도자료
일단 받고, 라스페라의 “예, ㅅㅖㅍ”도 사 가시는 거죠?

KBS 의 원작만화 의 작가 미타 노리후사, 내한 기자회견에서 “강석호 역의 김수로가 가장 매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캐릭터를 최대한 살려주면 드라마의 완성도가 더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발언.
10 아시아
왜, 백현이랑 찬두가 매력 있다고 말을 못해! 저 배우들이 내 맘에 든다, 왜 말을 못해!

MTV를 통해 방송된 자선공연 음반 (Hope for Haiti Now), 디지털 음반 최초로 빌보드 앨범 차트 1위 기록. 은 아이튠즈를 통해 선주문 형식으로 판매중이며 27일 집계에 따르면 총 17만1000장이 팔렸다.
10 아시아
희망을 나누면서 화려한 라인업까지 즐기다니. 이런 게 일석이조라죠!

글. 윤희성 nin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