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해피선데이> ‘1박 2일’ 남극행 추진.
‘1박 2일’ 남극행 추진." />KBS 의 ‘1박 2일’ 남극행 추진. ‘1박 2일’의 나영석 PD는 남극행을 추진한다는 보도에 대해 인정하면서 “하지만 일부 보도처럼 3월에 가는 것은 정해지지 않았다. 우리가 가고 싶다고 해서 갈 수 있는 곳이 아니고, 해결해야 할 여러 문제가 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29박 30일’의 막이 올랐습니다.

이병헌, 전 여자친구 권 모 씨가 손해배상청구에 대한 소장을 언론에 공개한 것에 대해 명예훼손으로 고소. 이병헌의 법률대리인측은 “권 씨가 공개한 사진 이전에 소장을 유포한 것 자체가 문제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병헌 측은 권 씨의 사진에 대해서는 “교제 사실을 인정했는데 그런 사진은 아무 의미도 없다. 의도가 의심된다”고 주장했다. 한편 이병헌은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작품이 끝난 상황이 아니기에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연애에서 헤어짐의 예의란 건 판타지 소설인 거군요.

소리바다, 아이튠즈를 통해 국내 가요 17만여 곡 서비스. 소리바다는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해 가요 17만여 곡을 81개국에 제공하는 유통 계약을 체결, 오는 12월 말부터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아이폰은 의 ‘키’일까요?

문화체육관광부, 14일 표절문제 전담기구인 표절 위원회(가칭) 출범. 표절 위원회는 문화 전반에 걸친 표절 문제를 다루는 단체로, 한국저작권위원회 위원장이 위촉하는 10인으로 구성된다. 표절 위원회는 앞으로 표절 현안 검토, 표절 여부 관련 구체적 심의기준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네, 88 스타일 심의 공화국입니다.

그룹 SS501의 김현중, SBS 에서 “어느 날부터 숙소에서 정체 모를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렸다. 이후 숙소에서 말로는 도저히 설명할 수 없는 괴이한 사건들이 계속됐고, 어느 날 밤 결국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봤다”고 말해.
보도자료
김현중의 다크서클이 밤에 부적과 성수를 들고 퇴마사를 하기 때문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김남길,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의 내레이터로 출연. 김남길은 의 허태정 프로듀서의 제안으로 이뤄진 내레이션에 대해 “영상을 보면서 감정을 목소리에 실어야 해서 쉽지 않았다. 연기가 제일 쉬웠다”는 소감을 밝혔다고.
보도자료
그 목소리로 “아마존의 나무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라고 한마디만 하면…. ㅜ_ㅜ

김범, 전속계약 위반으로 전 소속사로부터 5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 당해. 김범의 전 소속사 이야기엔터테인먼트는 2008년 10월, 6년 전속계약 조건으로 김범에게 전속계약금 1억 5000만원을 지급했으나 김범이 출연 이후 “회사 스타일과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또한 김범은 MBC 에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하숙범이 이리 일 많고 사건 많고 카메오도 하는 다중범이 될 줄은…

박진영, 14일 방영하는 MBC 에서 프로듀싱하고 싶은 가수를 묻는 질문에 이효리를 꼽아. 박진영은 “프로듀싱은 춤, 노래 뿐 아니라 패션, 헤어스타일까지 다 할 때 제일 재밌는데, 이렇게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는 것이 여자 솔로 가수다. 이런 걸 완벽하게 할 수 있는 가수는 지금 활동하고 있는 여자 연예인 중엔 이효리가 최고인 것 같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앨범 제목 :

MBC , 지난 13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7.6%. 이는 지난주보다 0.9% 하락한 수치다.
보도자료
못해도 3개월은 버텨야 자리 잡을 수 있는 요즘 예능을 쌀집 아저씨가 적응할 수 있을지…

최민수, 신종플루 확진 판정 받았다가 치료한 것으로 알려져. 최민수 측은 최민수와 첫째 아들이 신종플루에 걸려 치료를 받았지만 다행히 모두 무사히 완치됐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쾌유를 빕니다. 이젠 좋은 일만 있어야죠.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