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진실의 유골함을 훔친 범인 체포.
故 최진실의 유골함을 훔친 범인 체포. 경찰은 지난 25일 신고를 받고 대구광역시에서 피의자의 주거지에서 용의자를 검거했다. 용의자는 최진실이 꿈에서 납골묘에서 이장을 요구해 범행을 저질렀다고.
보도자료
고인의 가족들이 이분에게 저주를 내린다 해도 이해하겠습니다.

가수 제이슨 므라즈의 노래 ‘I`m yours’, 빌보드 싱글차트에서 70주간 100위안에 들어 역사상 신기록 세워. 이는 11년 만에 경신된 것으로, ‘I`m yours’는 아직도 빌보드 싱글 차트 30위권에 있다.
보도자료
지난 주말에 간 홍대의 식당에서도 이 노래가 나오던데요.

싸이더스HQ가 포함된 엔터테인먼트 회사 iHQ, 매니지먼트업계 최초로 노동조합 설립. iHQ의 노조 관계자는 “직원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조를 만들었다. 매니지먼트업계가 발전해가는 단계로 봐주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연습생 노조는 안 만들어지나요?

가수 서인영과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소속 야구선수 김주찬 교제설. 한 매체에서는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에 대해 서인영의 소속사측은 “서인영이 김주찬 선수와 식사 자리에 한 번 만난 게 전부다. 하지만 그 이후에는 연락도 주고받은 적이 없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진짜 사귀고 한국시리즈에서 김주찬이 홈런 때리면 서인영의 부산의 시민가수 되는… ^^;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미료, 인터넷 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18일부터 25일까지 조사한 여성 아이돌그룹 멤버 중 가장 실력이 뛰어난 래퍼로 뽑혀. 미료는 총 9358표 중 3072표의 지지를 얻었다. 2위는 그룹 2NE1의 씨엘, 3위는 카라의 멤버 니콜.
보도자료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1등을 하고 있습니다!!!!!

MBC <선덕여왕>, 지난 25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42.0% 기록. KBS <전설의 고향>과 SBS <드림>은 각각 5.5%.
보도자료
요즘이라면 미실이 ‘일식 괴담’ 유포자들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했을지도 모르죠.

영화 <박쥐>, 지난달 31일 미국에서 개봉한 이후 24일까지 북미 흥행 수입 30만 1240달러 기록. <박쥐>는 현재 미국 17개 스크린에서 상영 중이다.
보도자료
갑자기 <트와일라잇>에 김옥빈이 출연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든 1人.

전 세계적인 댄스 뮤직페스티벌 2009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오는 9월 18일과 19일 서울 한강 시민공원 난지지구에서 개최. 이 축제에는 프로디지, 언더월드, 로익숍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참여하고, G-드래곤과 2NE1도 참여한다.
보도자료
서울 한 가운데에서 ‘born sleepy’ 땡겨 봅시다!!!!!!!!!

홍대의 클럽들이 매월 마지막 금요일에 여는 클럽데이, 오는 28일 100회를 맞아 특별 프로그램 마련. 이 날 홍대 상상마당 앞 주차장에서는 야외 공연이 펼쳐지고, 클럽데이에 참여하는 클럽에서는 언니네 이발관, 허클베리핀, 갤럭시 익스프레스 등 인디 밴드들과 DJ들의 공연이 이어진다.
보도자료
금요일만 기다리며 춤으로 살을 빼던 시절이 있었는데 말이죠. (지금은 새벽 방송 준비…OTL)

영화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에 론으로 출연하는 루퍼트 그린트, 25일(현지시간) BBC 라디오 1과의 인터뷰에서 “솔직히 키스장면을 찍는 게 두려웠다. 우리는 같이 자랐기 때문에 키스신은 정말 잘못된 것처럼 보였다”고 말해. 루퍼트 그린트는 “우리는 루퍼트와 엠마의 키스가 아니라 론과 헤르미온느의 키스라고 믿었기에 키스신은 순조로웠다. 별로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얘들은 자라고, 저는 나이 들어가는군요. (…..)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