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자신이 입시학원 광고 모델로 출연한 것에 대해 11일 미니홈피에 ‘광고 대박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려. 신해철은 “예상대로 반응이 불을 뿜네요..ㅋ. 사교육 시장에 에너지를 팍팍 넣어주신 결과, 엉뚱하게도 제가 득템했다. CF 역시 아티스트에겐 표현의 일종이고, 이번 광고 출연은 평소 교육에 대한 내 생각의 연장이며, 평소의 내 교육관과 충돌하는 부분이 없다. 착각하시는 분들은 다음 글을 읽어보세요. 며칠 내로 시간 좀 나면 올리죠”라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평소 교육에 대한 생각이 ‘대한민국 최고수준의 특목고 입학실적’인가요?

김연아, 광고 포탈 TV CF가 주최하는 ‘2008 TV CF 어워즈’에서 최고의 여성 CF모델로 뽑혀. TV CF측은 “얼어붙은 국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준 김연아 선수가 2008년 광고를 빛낸 최고의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김연아처럼 자기 일 잘하면서 어울리는 CF에 출연하면 누가 뭐라고 그래요 (….)

그룹 소녀시대의 윤아, 권상우 주연의 MBC <신데렐라 맨>에 출연. 윤아는 이 드라마에서 유명 패션학교에 재학하던 중 아버지의 죽음으로 한국에 돌아온 디자이너를 연기하게 된다고.
보도자료
<너는 내 운명> – 앨범 활동 – <신데렐라 맨> : ‘반짝반짝 눈이 부신’ 미모에 다크서클이 내려앉겠어요. (어흑!)

소피 마르소, 11일 내한 기자회견에서 “박찬욱 감독과 임권택 감독은 프랑스에서도 아주 유명하다. 폴란드 영화나 이탈리아 영화, 미국 영화도 다 찍어봤는데 기회가 된다면 한국 영화도 해보고 싶다. 지난번에 박찬욱 감독과 만났을 때 함께 영화를 찍자고 했었다”며 박 감독에게 “기억하고 있으니 잊지 말라”고 말해.
보도자료
소피 마르소가 프랑스어로 대사하면서 예쁜 스테이플러로 연쇄 살인을 저지르는 영화를 만들자고 할지도 몰라요 (….)

MBC <무한도전>,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에너지 문제를 다루는 공동 프로젝트 추진. 11일 에너지관리공단은 “공동 프로젝트에 대해 원칙적인 합의는 이뤘다. 현재로서 구체적인 계획이 잡힌 것은 없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앞으로 스핀오프로 <무도올림픽>이나 <무도수첩>을 만들어도 되겠군요.

세븐, 미국 데뷔곡 ‘Girls’ 오는 3월 발표 예정. YG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원래 2월 발표하기로 했던 작업이 조금 늦어졌다. 보다 완성도 있는 곡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것이 팬들의 악몽이라는 YG의 ‘악마의 연기’인가요!

KBS <꽃보다 남자>,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1.4% 기록. MBC <에덴의 동쪽>은 25.9%, SBS <떼루아>는 5.5% 기록.
보도자료
<쾌걸춘향> – <마이걸> – <꽃보다 남자> : 전기상 감독은 겨울방학 전문 감독? ^^;

이병헌과 김태희 주연의 드라마 <아이리스>, 영화로도 제작. 이 드라마의 제작자인 태원프로덕션의 정태원 대표는 11일 “<아이리스>는 드라마와 함께 영화로도 동시에 제작된다. 단순히 드라마 내용을 편집해 영화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드라마와는 다른 버전의 영화가 탄생하게 될 것이다. 드라마는 김규태 감독이, 영화는 양윤호 감독이 맡는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만화로 만나기 전 이야기를, 드라마로 본편을, 영화로 스핀오프를 찍은 다음 온라인 게임 만들고 액션과 멜로 신 위주의 하이라이트 모음 뮤직비디오 만들면 되겠군요. (노래는 SG워너비)

조인성, 오는 4월 6일 공군으로 현역 입대. 조인성의 소속사 관계자는 “조인성이 한국과 일본 팬들에게 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을 한 뒤 4월 6일 입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인성은 공군 입대 시 군악병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제 공군도 영화 찍을 수 있겠군요. 잘 다녀오세요.

KBS <해피선데이>의 ‘불후의 명곡’ 폐지. KBS 관계자는 “폐지가 결정됐다. 아직 정확한 시기는 결정되지 않았지만 후속코너를 논의 중이다. ‘불후의 명곡’이 지난해 종영 후 다시 방송된 것은 그동안 섭외하지 못한 가수들에 대한 아쉬움이 남아 단기적으로 편성했던 것이다. 현재 출연이 예정된 가수가 몇 명 더 있으므로 출연 순서 등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KBS 사장님, 그냥 ‘1박 2일’ 1부하고 2부로 나눠서 방송하고 싶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