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타의 연인>, 10일 AGB 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7.3% 기록. KBS <바람의 나라>는 17.2%, MBC <종합병원2>는 14.3%.
보도자료
이러다 톱스타 이마리도 출연료 삭감하는 거 아니에요? ^^;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영화화. <노다메 칸타빌레>는 드라마 주인공인 우에노 주리와 다마키 히로시가 그대로 주연을 맡고, 내년 5월부터 유럽 로케이션을 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유럽의 한 오케스트라에 들어간 노다메…….. 그 곳에서 강마에를 만나는데….

영화 <과속스캔들>, 개봉 9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1일 “10일까지 95만 명을 동원했고, 오늘 중 100만 돌파가 확실하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차태현은 3할 타자는 아닙니다. 하지만 꼭 9회말 2사 만루에서 적시타를 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새 앨범 <서커스> 발매 첫 주에 빌보드 음반 차트에서 1위. <서커스>는 미국에서 발매 첫 주에 50만5천 장이 팔렸다.
빌보드
브릿! 이젠 좀 잘 살아봅시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중인 서인영과 크라운제이, 오는 1월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 이는 서인영이 피로누적을 이유로 내년 1월 미국으로 휴가를 떠나기 때문이라고.
아시아경제
결혼은 늘 이별로 끝나는 건가요….

오는 15일 열리는 2008 아나운서대상 시상식, 아나운서대상 최초로 레드카펫 행사 열어. 또한 이날 시상식에는 각 방송사 아나운서들이 준비한 ‘아바 메들리’ 공연과 MBC <베토벤 바이러스>의 서희태 음악감독이 참여한 아나운서의 클래식 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보도자료
차라리 ‘경찰청 창살은 쇠창살이고 검찰청 창살은 철창살이다.’ 정확하게 읽기 퍼포먼스를 하는 게….

영화 <쌍화점>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확정. 11일 영상물등급위원회는 “영상의 표현에 있어 선정적인 부분은 성적 행위 등의 묘사가 빈번하고 노골적이며 자극적인 표현이 있고, 그 외 폭력성 및 주제 부분에 있어서도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영화”라고 등급 확정 이유를 밝혔다.
보도자료
해설 : 기대하세요! 죽여줘요!

윤종신, 11일 MBC 라디오 <오늘 아침 이문세입니다>에 출연해 성시경과 자주 연락하냐는 이문세의 질문에 “전화 2번 하더니 연락이 없다. 나 말고 친한 동료들과는 자주 연락하는 것 같더라”고 말해. 또한 윤종신은 “사실 이번 앨범 수록곡인 ‘내일 할 일’을 작곡하면서 잠깐 성시경이 떠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이 곡 말고 성시경이 제대하면 언제든지 더 좋은 곡을 만들어 주면 된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파는 사람이 클라이언트한테 먼저 찾아가야죠. 치킨 사서 면회 가면 좋아할 겁니다. ^^;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11일 ‘드라마 위기 타개를 위한 드라마 제작자 결의문’ 발표. 이 날 발표식에서 협회 측은 박신양의 출연료 논란과 관련해 “박신양의 무리한 출연료 요구는 흡사 땅투기꾼이 ‘알박기’ 수법을 쓰는 것과 같다. 주연이라는 이유로 시장 질서를 무너뜨리는 터무니없는 출연료를 요구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했다.
아시아경제
그럼 주연이라고 무조건 연장방영 출연하라고 요구하는 건 부실 공사인가요?

그룹 동방신기와 쥬얼리, 지난 10일 열린 23회 골든 디스크 시상식에서 각각 음반 대상과 음원대상 수상.
보도자료
두 팀 축하합니다! 그건 그렇고, 음원과 음반 판매량을 따지는 시상식이 “스타 개인 사유로 인한 시상식 불참 시 수상자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라는 공지를 하는 건 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