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틸컷. /사진제공=KBS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틸컷. /사진제공=KBS
양치승 관장이 운영하는 체육관의 채용 면접이 펼쳐진 가운데 깐깐한 보스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지원자가 등장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당나귀 귀’에는 새로운 직원을 뽑기 위한 양치승 관장의 압박 면접이 시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양치승 관장은 부쩍 늘어난 회원 수에 심각한 인력난을 겪고 있었다. 300평 규모에 120여 개의 운동기구가 마련된 체육관을 단 네 명의 직원이 관리하기 때문인 것. 이들은 PT 상담과 수업, 청소 등 센터관리는 물론 각자 자신의 대회 준비를 위한 훈련까지 하느라 몸이 열 개라도 부족했다.

양치승 관장은 인력을 늘려달라는 직원들의 말에 새로운 사람을 뽑기로 했다. 이와 관련해 양치승 관장은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는 날, 야외 옥상에서 인내심을 시험하기 위한 압박 면접을 실시했다.

면접에는 해외 유학파부터 세계 대회 수상 경력자까지 양치승이 탐낼 정도로 실력을 갖춘 인재들이 즐비했다. 이런 가운데 연기자 출신의 지원자까지 등장하면서 합격의 문턱은 더욱 좁아졌다.

한편 이 중에서도 추위를 날려버리는 지원자의 열정에 출연진은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MC 전현무는 “개콘 오디션인가?”라고 밝혔다. 지원자를 지켜본 MC 심영순, 김소연은 입을 모아 “나라면 뽑겠다”며 마음에 들어 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당나귀 귀’는 오는 19일 오후 5시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