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슈가맨3’ 헤이즈./ 사진제공=JTBC
‘슈가맨3’ 헤이즈./ 사진제공=JTBC
가수 헤이즈가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1순위 슈가맨이 드디어 등장한다.

오는 17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는 ‘찐 갬성'(진짜 감성) 특집’으로 그 시절 우리를 푹 빠지게 만들었던 슈가맨이 출연한다.

유재석 팀 슈가맨은 과거 ‘미니홈피 BGM’ 단골 가수로 특히 헤이즈가 프로그램 시작 전부터 1순위로 소환을 요청했던 가수인 것으로 밝혀져 관심을 모은다. 항상 꿈꿔오던 가수와 만나게 된 헤이즈는 “(실제로 만나다니) 믿기지 않는다. 정말 우상이었다. 이분들의 음악을 듣고 가수가 된 것”이라며 눈물까지 글썽였다는 후문.

슈가맨 역시 “프로그램을 통해 16년 만에 완전체로 첫 무대를 했다. 서로 애타게 찾고 싶었는데 제작진이 드디어 만나게 해줬다”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이어 ‘슈가송’에 대해 “이 노래는 사실 내 노래 같지 않았다. 곡이 싫어서 도망다녔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희열 팀 슈가맨으로는 1980-1990년대 한국을 대표했던 포크송 가수가 소환돼 MC들 마저 옛 추억에 풍덩 빠졌다. 유희열은 “이 분들을 보니 내 20대 시절로 소환되는 기분”이라며 그 어느 때보다 반가워했다. 이어진 슈가맨의 히트곡 메들리 무대에도 “콘서트에 온 것 같다”고 극찬했다.

희열 팀 슈가맨은 “사실 유희열과 고등학교 동창”이라며 그와 특별한 인연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슈가맨이 “고등학교 이야기를 하면 희열이가 힘들어 질 것”이라고 과거 폭로전을 예고하자, 유희열은 “너 이제 그만 가”라며 말리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가맨의 정체는 17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