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채널A 새 예능 ‘비행기 타고 가요 2’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사진제공=킹엔터테인먼트
채널A 새 예능 ‘비행기 타고 가요 2’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사진제공=킹엔터테인먼트
채널A 새 예능 ‘비행기 타고 가요2’에 출연하는 배우 유이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이 21일 공개됐다.

‘비행기 타고 가요2’는 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 업무와 일상을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단정한 유니폼 차림에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손가락으로 공중을 가리키거나, 손바닥에 무언가를 올리고 있는 등 다양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또한 유이는 청순한 미모와 늘씬한 몸매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일 열린 ‘비행기 타고 가요2’ 기자간담회에서 유이는 “비행을 많이 하진 않았지만, 승무원 분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굉장히 많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 촬영 때마다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면서 “나의 부족한 점을 계속 채워 나가려고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유이는 방송 출연을 확정 짓고 꾸준한 체력 관리와 셀프 스타일링 연습, 항공사 면접을 위한 기출문제를 준비하는 등 열정을 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더해진다.

‘비행기 타고 가요2’는 21일 밤 8시 20분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