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하자있는 인간들’ 예고 영상./사진제공=MBC
‘하자있는 인간들’ 예고 영상./사진제공=MBC
‘하자있는 인간들’ 예고 영상./사진제공=MBC

MBC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오연서, 안재현, 구원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휘몰아친다.

지난 11일 공개된 ‘하자있는 인간들’ 11~12회 예고편에서는 주서연(오연서 분)과 이강우(안재현 분)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부터 이별의 위기에 처한 모습까지 담겼다. 여기에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이민혁(구원 분)의 모습이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주서연은 “이강우!”라고 외치며 달려가고, 두 사람은 꽃이 가득한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긴다. 그러나 이내 주서연과 형제들, 이강우가 아슬아슬한 대면을 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애인이라 밝힌 두 사람을 바라보던 오빠들은 주서연을 향해 “네 스타일 절대 아니잖아” “진짜로 사귀는 거 아니지?”라고 일침을 가한다.

이어 주서연과 이강우가 실망한 기색이 역력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하고 있어 감정의 변화를 예상하게 한다. 박현수(허정민 분)와 이강우가 애인 관계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주서연은 이강우에게 “둘이 짜고 나 엿 먹이려고 한 거 다 알았으니까!”라며 고함을 지른다. 이에 이강우는 “너 날 그 정도로만 보는구나”라고 실망한 듯이 말한다.

주서연을 두고 이강우와 이민혁이 기싸움을 펼치는 모습은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킨다. 그동안 주서연을 유인하던 이민혁이 이강우에게서 주서연을 지켜내는 등 본격적으로 직진을 예고한 것.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진은 “이제 막 시작된 주서연과 이강우의 로맨스가 더욱 진전되면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며 “여기에 주서연을 지켜보기만 하던 이민혁이 합류한다. 세 사람의 삼각 로맨스가 어떤 방향으로 흐를지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하자있는 인간들’ 11~12회는 12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