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사진제공=tvN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사진제공=tvN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사진제공=tvN

배우 손예진이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프로페셔널한 CEO의 면모를 한껏 드러낸다.

오는 14일 밤 9시 첫 방송을 하는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로맨스다.

손예진이 변신을 꾀한 윤세리 역은 패션 브랜드의 대표로서 카리스마를 발휘하는 비즈니스 우먼이다. 성공 가도를 달리는 윤세리는 자신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상장기업의 최고 CEO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한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은 캐릭터에 걸맞는 고급스런 옷과 액세서리로 치장했다. 온화한 미소로 악수를 나누는 장면에서는 보랏빛 벨벳 원피스와 블링블링한 허리띠, 드롭 귀걸이로 심플하지만 화려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또 오프닝 행사의 테이프 커팅 장면에서는 크림 컬러의 시크한 슈트로 외유내강의 이미지로 꾸몄다.

이처럼 ‘사랑의 불시착’ 속 성공가도를 달리던 윤세리가 예기치 못한 기상이변에 운명의 변화를 맞고 어떠한 전개가 펼쳐질지 주목되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맡았던 이정효 감독이 연출한다.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이 출연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