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예고편. /사진제공=온스타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예고편. /사진제공=온스타일
그룹 우주소녀의 은서가 ‘신상임당’의 새 크루로 합류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다.

4일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9’의 ‘신상임당’ 코너에는 ‘갓뉴얼 신상템’을 주제로 리뉴얼 신상 제품의 리뷰가 펼쳐진다. 세계 최초 틴트 브랜드의 ‘2019 신상 틴트’와 전 세계에서 1분에 9병씩 팔리는 피부 재생 에센스의 ‘2019 리셋 에센스’를 만날 수 있다. 출연진은 리뉴얼 전 제품과 꼼꼼한 비교를 통해 개선된 포인트를 낱낱이 짚어준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은서가 새로운 크루로 합류해 ‘신상임당’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MC 장윤주는 등장부터 남다른 텐션을 뽐낸 은서에 “후계자가 등장한 느낌”이라며 감탄한다. 은서는 “평소 SNS로 신상 아이템을 검색하는 게 취미이자 특기”라면서 “‘겟잇뷰티 2019’의 애청자였는데 합류하게 돼 떨린다”며 첫 회부터 리뷰 열정을 불태운다.

또한 은서는 리뉴얼 아이템들로 ‘가을 홍로 메이크업’의 라이브 클래스도 펼친다. 그는 청순한 비주얼로 조곤조곤 설명하며, 박력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은 은서의 손재주를 인정하고, 레드벨벳의 조이도 “내가 풋사과라면 은서는 가을 홍로”라고 칭찬했다.

한편 틴트 리뷰 중 조이가 MC들의 탄식을 부르는 망언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겟잇뷰티 2019’는 4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