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스타’ 100호 특집 표지./ 사진제공=텐스타
‘텐스타’ 100호 특집 표지./ 사진제공=텐스타
한경텐아시아가 발행하는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텐스타'(TEN STAR)가 통권 100호를 맞이했다.

‘텐스타’는 2009년 9월 창간해 지난 10년간 국내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했다. 배우 김수현, 송중기, 이민호, 현빈, 이병헌, 김준수, 김재중, 유아인, 장근석, 박시후 등 당대 최고의 한류스타부터 서강준, 지창욱, 진영, 성훈, 이시언 등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들, 그룹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B1A4, 엠블랙, 빅스, BAP, 블락비, 틴탑, 비투비, 몬스타엑스, 하이라이트, JBJ, 스트레이키즈, 에이핑크, 나인뮤지스, 오마이걸, 여자친구, 걸스데이, 마마무, EXID, 구구단,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모모랜드, 여자아이들, 라붐 등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 하성운, 김동한, 제시, 지코, 청하, 전효성, 제시카 등 솔로가수들까지 표지를 장식하며 매거진을 빛냈다.

25일 발행된 ‘텐스타’ 10월호는 통권 100호 특집으로 그동안 함께한 수많은 스타들 중 30팀을 선별해 베스트 화보 컷으로 꾸며졌다. 55쪽 분량의 특집 섹션에는 세계적인 그룹으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의 풋풋했던 신인 시절 화보부터 올해 초 발행돼 완판 신화를 이룬 하성운의 화보까지 다채롭게 수록됐다. 선별된 30팀의 인터뷰 중 주옥같은 멘트들도 함께 실려 그 시절 스타들의 생각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또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및 스타들의 100호 축하 메시지와 친필 사인 등이 담겨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텐스타’ 10월호에는 베스트 컷 뿐 아니라 선미, 오하영의 쇼케이스 현장과 배우 정해인, 김고은, 박정민, 김소현 등의 인터뷰도 담겨 있다.

‘텐스타’는 전국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미국, 중국, 일본, 태국, 배트남 등 세계 10개국에서도 각국 언어로 발행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