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우디 / 제공=인디안레이블
가수 우디 / 제공=인디안레이블
가수 우디(Woody)가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2월 월간 가온차트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7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2월 월간 디지털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 우디의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이 1위를 차지해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다운로드 차트는 그룹 마마무 화사의 ‘멍청이(twit)’가 이름을 올렸다. 그룹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정규 음반 두 번째 파트 ‘위 아 히어(WE ARE HERE)’는 17만 4371장의 판매량으로 음반 차트 정상을 찍었다.

가온인증 음반 부문에서는 그룹 엑소의 ‘러브 샷(LOVE SHOT)’ 래피키지 음반이 더블 플래티넘을 차지했다. 그룹 블랙핑크 ‘스퀘어 업(SQUARE UP)’과 세븐틴의 여섯 번째 미니음반 ‘유 메이드 마이 던(YOU MADE MY DAWN)’ 역시 플래티넘 인증을 받는다.

다운로드 부문에서는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와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이 올랐다. 가온인증 스트리밍 부문은 벤의 ‘열애중’,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FAKE LOVE)’,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가 플래티넘 인증을 받게 된다.

9주차(2.24~3.2) 가온 주간 디지털, 다운로드, 스트리밍 차트는 밴드 엔플라잉의 ‘옥탑방’이 1위를 기록해 3관왕을 차지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