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트랩’/ 사진제공=OCN
‘트랩’/ 사진제공=OCN
OCN 드라마틱 시네마 ‘트랩’이 서막을 알리는 메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서진이 걸려든 덫, 성동일과 임화영이 추적할 사건의 전말이 더욱 궁금해진다.

장르물의 명가 OCN이 영화 제작진과 협업한 새로운 프로젝트의 첫 타자 ‘트랩’은 알 수 없는 덫에 걸린 국민 앵커 강우현(이서진)의 충격적인 전말을 담은 드라마. 오늘(18일) 공개된 메인 예고 영상에는 “사라진 가족, 치밀한 사냥에 걸려들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표적이 된 우현의 가족, 사건을 쫓는 베테랑 형사 고동국(성동일)과 프로파일러 윤서영(임화영), 그리고 의문의 인물들이 포착됐다.

밝은 미소를 지으며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우현의 가족. 하지만 분위기는 순식간에 전환되고, 목숨이 위태로운 우현의 모습이 보인다. 누군가에 의해 손이 묶인 채 “우리 애하고 와이프는 어디있습니까”라고 묻는다. 안타까운 목소리와 표정은 아내 신연수(서영희)와 아들 강시우(오한결)가 사라졌음을 암시한다.

이어 “토끼몰이하듯이 실컷 가지고 놀고 왜 살려뒀냐”는 동국의 추측과 “대체 누가 꾸민 거야”라는 우현의 울부짖음은 한 가족을 나락으로 떨어트리는 치밀한 사냥을 시작한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상 속에는 사건을 조사 중인 동국의 수사팀 신참 형사 배남수(조달환), 묘한 표정을 짓는 홍원태(오륭), 통화를 하며 어딘가를 응시하는 우현의 비서 김시현(이주빈), 마지막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변희봉)의 모습이 차례로 지나가며, 이들이 이번 사건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 궁금케 한다.

“이 미확인범들을 사냥꾼들이라고 이름 붙였어요”라는 서영의 설명이 의미심장하게 느껴지는 가운데, 숲을 헤치며 긴박하게 도망치고 있는 우현. 그 뒤로 들려오는 총소리와 어둠 속에서 나타난 의문의 남자의 얼굴은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모든 것이 완벽했던 국민 앵커 우현이 모든 것을 잃고 절규하게 만든 사건의 전말은 무엇이며, 우현을 쫓는 사냥꾼들은 누구일까.

제작진은 “오늘(18일) 공개된 메인 예고는 우현의 가족이 걸려든 충격적인 사건에 대해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이를 파헤치는 동국과 서영의 대사를 통해 사냥꾼에 대한 존재감이 부각됐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영상을 통해서도 드러난 이서진, 성동일, 임화영 등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하드보일드 추적 스릴러 ‘트랩’과 만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다.

‘트랩’은 2월 9일 첫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