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화 ‘명당’ 스틸/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주피터필름
영화 ‘명당’ 스틸/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주피터필름
영화 ‘명당’이 땅을 둘러싼 거대한 이야기와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10종과 공식 시놉시스를 공개했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

공개된 보도스틸과 공식 시놉시스는 시선을 사로잡는 볼거리는 물론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땅의 기운을 읽어 운명을 바꾸려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몰락한 왕족 흥선(지성)의 만남은 조선의 세도가 장동 김씨 세력과의 대립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다. 또한 독보적인 아우라로 좌중을 압도하는 김좌근(백윤식)과 냉혈한 카리스마를 지닌 그의 아들 김병기(김성균)의 모습은 왕보다 더한 권력을 가진 세도가의 위력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박재상이 오랜 친구 구용식(유재명)과 함께 터를 보러 다니는 모습은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수려한 기품이 배어나는 조선 최고의 대방 초선(문채원)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풍성한 스토리를 완성한다.

두 명의 왕이 나올 천하명당의 존재를 알게 된 이후 서로 다른 뜻을 품게 되는 박재상과 흥선의 관계는 어떤 변화를 맞이할까. ‘명당’은 오는 9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