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SM C&C
사진제공=SM C&C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의 이준호와 정려원이 일과 사랑을 다 잡을 수 있을까?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는 종영까지 4회를 남겨두고 있다. 서풍(이준호)과 단새우(정려원)의 이야기는 끝까지 안심할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의 마음을 흔든다.

극중 서풍과 단새우는 밑바닥까지 떨어져 만난 인연이다. 가장 힘든 순간 만나 서로의 아픔을 공유했다. 동네 중국집 헝그리웍에서 불붙은 이들의 사랑은 통통 튀는 주방 로맨스를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로맨스에도 위기가 찾아왔다. 단새우의 엄마 진정혜(이미숙)가 두 사람의 관계를 반대하고 나선 것이다. 진정혜는 서풍의 마음을 무시한 채, 단새우와 헤어질 것을 부탁하며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그러나 말릴수록 더 뜨거워지는 것이 이들의 사랑이다. 단새우를 더없이 애틋하게 바라보는 서풍의 모습, 변함없이 서풍에게 직진하는 단새우의 모습은 꽃길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키웠다. 계속되는 진정혜의 반대에도 두 사람이 마지막까지 흔들리지 않고 사랑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동시에 서풍과 단새우를 둘러싼 환경의 변화는 또 다른 시청 포인트로 떠올랐다. 요리 대결에서의 승리로 화룡점정의 수석 셰프가 된 서풍. 단새우 역시 아버지의 출소로 더 이상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할 필요가 없게 됐다. 서풍은 단새우가 주방 일을 그만둘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단새우는 서풍의 주방에서 함께 일을 배우고 싶다며, 요리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