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뷰티쇼 美’s 코리아’/ 사진제공=SBS모비딕
‘뷰티쇼 美’s 코리아’/ 사진제공=SBS모비딕
방송인 서유리의 얼굴이 황금 비율에 가깝다고 밝혀졌다.

SBS 모비딕은 28일 방송되는 ‘뷰티쇼 美’s 코리아’에서는 안면윤곽 & 양악편’에피소드를 전한다. 흔히 헷갈리기 쉬운 ‘안면 윤곽 수술’과 ‘양악 수술’의 차이에서부터, 안면 윤곽 수술의 다양한 종류까지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누구나 쉽게 확인해볼 수 있는 얼굴 황금 비율도 공개된다. 현장에서는 출연자들의 얼굴 비율 테스트가 진행되었는데, MC 서유리의 얼굴이 황금 비율에 가까운 것으로 드러나 놀라움을 자아냈다.

MC 김효진은 장난스럽게 조작 의혹을 제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외에도 MC 김우리는 핑거 트랩 테스트를 통해 완벽한 얼굴 옆선을 자랑하기도 했다.

본격 성형 토크쇼 ‘뷰티쇼 美’s 코리아’는 모든 여성이 궁금해하지만 누구도 속 시원히 다루지 못했던 소재인 ‘성형’에 대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국내 최초 본격 성형 토크쇼다.

모바일 콘텐츠의 특성을 살려 방송에서 다루기 어려웠던 ‘성형’을 보다 대담하고 솔직하게 다룬다. 특히 성형수술의 비용과 정확한 효과, 수술 전 준비해야 할 사항, 수술 수 부작용을 막기 위한 주의사항까지 성형에 대한 알짜 정보를 공유한다.

‘뷰티쇼 美’s 코리아’는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 판도라tv, 곰tv, 네이버tv, 카카오tv 모비딕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