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윤하 티저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윤하 티저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윤하가 새 정규앨범 ‘RescuE’로 올해 가요계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지난 12일 오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윤하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RescuE’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임테이블 이미지에 따르면 윤하의 새 정규앨범 ‘RescuE’는 오는 27일 베일을 벗는다.

이번 신보는 윤하가 지난 2012년 7월 발매한 정규 4집 ‘슈퍼소닉(Supersonic)’ 이후 약 5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정규앨범이다. 대세 프로듀싱팀 그루비룸(GroovyRoom)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더욱 성숙해진 윤하의 음악과 목소리가 다양한 장르의 곡들에 풍부하게 담긴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지난 11일에는 윤하와 그루비룸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고, 힙합신의 떠오르는 대세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정규앨범 수록곡 ‘종이비행기(HELLO)(Feat. pH-1)’를 선공개했다.

추운 겨울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감성송 ‘종이비행기(HELLO)(Feat. pH-1)’는 리스너들의 호평 속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었다. 선공개곡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곧 발매될 정규앨범 ‘RescuE’에도 많은 이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윤하는 새 정규앨범 막바지 작업과 오는 25일 서울 코엑스 홀 C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RE’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