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C ‘무한도전’
사진=MBC ‘무한도전’
사진=MBC ‘무한도전’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유재석과 정준하가 숨막히는 추격전을 선보인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국내외 여름축제들을 집대성한 ‘무도 썸머 페스티벌’이 공개된다.

멤버들은 고창의 수박축제, 신촌의 물총축제, 프랑스의 디네앙블랑, 보령의 머드축제, 대구의 치맥파티, 뮤직페스티벌까지 6개의 페스티벌을 단 하루 동안 모두 즐긴다.

28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과 정준하가 신촌 물총축제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은 물총을 들고 여의도 MBC를 누비며 긴박감 속에서 추격전을 벌이고있다.

유재석은 특수제작 의상을 입고 물안경과 물총으로 물총축제를 즐길 준비를 마쳤다. 여기에 마른 미역을 머리에 두르고 흰 띠로 마감한 미역 왕관을 쓰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은 치열한 전투 같은 추격전 속에서 점점 독기가 오르고 집중한 입으로 물총을 누군가에게 겨눈다.

그런가하면 유재석과 같이 미역 왕관을 쓴 정준하는 물줄기를 입으로 막아내며 고군분투하고 있다. 점점 헐벗겨지며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고 있는데도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초집중한 그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한다.

‘무한도전’ 관계자는 “멤버들이 물총으로 서로를 추격하며 신나게 물총축제를 즐겼다. 물 만난 멤버들이 추격전 속에서 점점 변신하는 모습이 웃음 포인트가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한도전’은 오는 29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