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박혁권, 박선영 / 사진제공=SBS ‘초인가족’
박혁권, 박선영 / 사진제공=SBS ‘초인가족’
‘초인가족’ 박혁권과 박선영이 ‘컬투쇼’에 출연한다.

20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되는 SBS 초감성 미니드라마 ‘초인가족 2017′(이하 초인가족)의 주역 박혁권, 박선영이 이날 오후 2시에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 입담을 뽐낸다.

이날 두 사람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아울러 ‘초인가족’에서 맡은 캐릭터는 물론 드라마에 대한 소개와 촬영현장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유쾌하게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박혁권은 대한민국 평범한 40대 가장이자 주류회사의 만년과장 나천일 캐릭터를 맡아 이 시대를 살아가는 가장들의 현실을 고스란히 보여주어 가장들과 직장인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천일의 아내 맹라연 역의 박선영은 억척스럽지만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이 시대 아줌마를 대변하여 많은 주부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과 무한 지지를 받을 예정이다. 더불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현실 아줌마로 파격 변신해 거침없이 망가질 것으로 예고되고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두 배우는 지난 16일에 있었던 제작발표회를 통해 이미 현실 부부 같은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들은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추는 거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찰떡궁합 케미를 선보이며 실감나는 부부연기를 펼쳐 드라마에 공감과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초인가족’은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의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모두 초인’이라고 말하는 초감성 미니드라마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우리 가족의 리얼한 모습을, 웃음과 감성으로 엣지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초인가족’은 이날 밤 11시 10분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