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배우 이희준 / 사진제공=BH엔터테인먼트
배우 이희준 / 사진제공=BH엔터테인먼트
배우 이희준이 ‘푸른 바다의 전설’에 합류한다.

오는 11월 첫 방송될 SBS 새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가제)’(박지은 극본, 진혁 연출) 측은 11일 “출연하는 작품마다 존재감을 각인 시켜왔던 배우 이희준이 박지은 작가와 두 번째 인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앞서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박지은 작가와 호흡을 맞췄던 이희준은 이번 작품에서 조남두 역으로 캐스팅 됐다. 허준재 역할을 맡은 이민호와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로, 함께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이희준은 드라마와 그동안 영화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 받는 배우의 대열에 올라섰다. 이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제작사 측은 “이희준은 연기력에 대해 말하지 않아도 될 만큼 검증된 배우일 뿐 아니라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깔을 입히는 탁월한 센스를 소유했기에 그의 개성만점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의 인어이야기 기록을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전지현-이민호-문소리-신혜선 등 공개될수록 기대감을 갖게 만드는 탄탄한 라인업과 믿고 보는 박지은 작가, 진혁 PD가 뭉쳐 화제의 중심에 섰다.

전지현-이민호 두 배우의 만남과 박지은 작가, 진혁 PD가 뭉쳐 기대를 모으고 있는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