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tvN] 택시_응팔특집2탄 예고
[tvN] 택시_응팔특집2탄 예고
배우 이동휘가 ‘응답하라 1988′ 출연진들의 인기 유통기한을 점쳤다.

2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특집 2탄으로 꾸며져 정환 역의 류준열과 동룡 역의 이동휘가 매력 넘치는 입담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응팔’ 쌍문동 세트장에서 벗어나 본격적으로 택시에 탑승해 ‘응팔’ 출연 후 달라진 체감 인기도를 고백하며, 중고신인에서 지금의 대세남 자리에 오기까지 어려웠던 시간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이동휘는 “’응팔’ 출연 후 선물을 사러 명동에 한번 갔는데, 제가 여러분의 선물이 되더라. 하지만 그 선물의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담담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 이영자가 “인기 유효기간을 얼마 정도 예상하냐”고 묻자 이동휘는 “조심스럽게 보름 정도 예상하고 있다”고 답했다. 또 “정봉 역의 안재홍씨는 4주, 자현 역의 이세영씨는 이틀, 미옥 역의 이민지씨는 2주하고 3시간 예상된다”고 이야기해 큰 웃음을 안겼다. 반면 “정환 역의 류준열씨는 3개월 정도 예상하고, 택 역의 박보검씨는 3개월 이상, 덕선 역의 혜리씨는 최장기간 인기가 계속될 것”이라고 예측하는 등 ‘도롱뇽 도사’로서의 입담을 뽐낼 계획.

이밖에 류준열과 이동휘는 그간의 필모그래피와 그 안에서 형성된 의외의 인맥을 공개하고,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또 강남역 한복판에서 벌어진 즉석 프리허그의 뜨거웠던 현장과 ‘쌍문동 태티서’와 상봉하는 순간을 전할 예정이다. 2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