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왓 위민 원트
왓 위민 원트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이 국내 최고 프로파일러 표창원 박사와 만난다.

9일 방송되는 본격 속풀이 토크쇼 비틈TV ‘왓 위민 원트’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파일러 표창원 박사가 출연하여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파일러의 세계를 알려준다.

1부 곽정은의 연애코칭에서는 여친의 동거 경험 때문에 힘들다는 남자의 사연, 짝사랑만 4년 째인 모태솔로의 솔로탈출 고민, 여자친구가 자꾸 살이 쪄서 고민이라는 남자친구, 솔로몬병에 걸린 남자친구 때문에 스트레스 쌓이는 여자친구, 아는 오빠들과의 스스럼없이 혼숙하는 여자친구에 대한 고민 등등 다양한 고민을 들어보고 조언해준다.

2부 먼데이 매거진 코너에서는 대한민국의 셜록 홈즈 , 진정한 이 시대의 ‘상남자’ 표창원 박사가 출연, 여성을 상대로 한 범죄에 대처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워본다. 또한 그는 프로파일러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려줄 예정이다.

지난 방송 다시보기는 네이버 TV캐스트 10PM(http://tvcast.naver.com/v/59299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정은의 ‘왓위민원트’는 비틈TV에서 진행하는 생방송 ‘10PM’의 월요일방송이며, 매일 오후10시 네이버 v앱과 TV캐스트의 10PM(http://tvcast.naver.com/10pm)에서 다양한 스타들이 직접 진행하는 방송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월요일 곽정은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까지 매일 오후 10시 생방송 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비틈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