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다줄거야
다줄거야
막 해먹는 캠핑 라이프 ‘다줄거야 ’시즌1 마지막 방송이 맹기용 셰프와 함께 진행된다.

4일 방송되는 하하, 미노, 지조의 캠핑라이프 비틈TV ‘다줄거야’에서는 시즌 1의 마지막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다양한 캠핑놀이를 소개하는 1부 캠핑게임 대결에서는 ‘응답하라 친구들아’, ‘인물탐구생활’, ‘도둑잡기’ 등 세가지 게임 대결을 해본다. 이어 2부 고수를 이겨라 순서에서는 셰프계의 지드래곤, 맹기용 셰프프와 요리대결이 펼쳐진다.

맹기용 셰프의 모든 것을 파헤쳐 보는 재미있는 솔로테스트와 중국 진출 뒷얘기를 통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등 재미와 함께 푸짐한 상품을 선사한다.

하하, 미노, 지조의 캠핑라이프 ‘다줄거야’ 시즌 2는 11월 하순경 또 다른 재미와 형식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첫 번째 시즌 다시 보기는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v/586688)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를 시작으로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월요일 곽정은의 ‘왓위민원트’,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까지 매일 오후 10시 생방송 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비틈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