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ser_posterB_고결한그대
teaser_posterB_고결한그대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올 여름, 청춘들의 연애 판타지를 충족시킬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가 방송을 앞두고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에따라 알고 보면 더욱 설레는 ‘고결한 그대’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오색빛깔 뉴페이스들

‘고결한 그대’에는 개성만점의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엎치락 뒤치락 밀당에 나선 성훈과 재경을 비롯해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더욱 뜨겁게 달굴 캐릭터들은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다수의 작품으로 안정된 연기 내공을 지닌 박은석과 박신운, 그 외에도 매력적인 신예들까지 다채로운 배우들이 펼칠 거침없는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발칙하고 섹시한 밀당과 썸

달달한 연애 기운으로 중무장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는 밀당과 썸이 존재한다. 썸남썸녀의 설레는 에피소드들과 눈이 호강하는 비주얼 캐릭터, 롤러코스터급 전개들이 한데 어우러져 다채로운 시청 포인트를 양산해낼 것으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감성과 힐링을 동시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는 따스한 감성과 힐링이 있다. 웹드라마 최초로 반려동물을 소재로 한 드라마인 만큼 동물들과 주인공들의 모습은 가슴 따뜻한 감동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을 힐링시켜줄 예정이다. 더불어 보는 내내 감성을 톡톡히 자극할 애완동물들의 리얼한 열연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막강한 매력으로 달달한 밀당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는 ‘고결한 그대’는 23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가딘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