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회_모음
40회_모음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어머님은 내 며느리’가 시청률 12.6%로 자체최고를 기록하며 아침극 최강자 자리에 재등극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40회에서는 수경(문보령) 때문에 다리를 다친 자신을 병원에 데려다 준 경민(이선호)에게 현주(심이영)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으니 너무 친절하게 해주지 말라”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목발을 짚고 가던 현주는 성태(김정현)가 자신을 번쩍들고 엘리베이터에 오르자 미소로 답하는가 하면, 그가 새로운 핸드폰을 선물하면서 자신을 ‘머슴’이라고 저장해 놓은 모습에 웃음을 짓기도 했다. 지난 12일 38회 방송분에서 기습키스로 마음을 나눈 성태와 현주는 이번 기회로 더욱 가까워졌다.

이 같은 전개에 힘입어 ‘어머님은 내 며느리’는 닐슨코리아 전국기준시청률 12.6%, 순간최고시청률은 14.43%를 기록하며 아침극 최강자 자리에 올랐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어머님은 내 며느리’ 40회 방송분은 현주와 성태가 좀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그려지면서 시청률 또한 상승했고, 아침극 1위자리에 올랐다”라며 “앞으로 이 둘뿐만 아니라 경숙과 봉주또한 어떤 계기로 연인이 되어갈지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어머님은 내 며느리’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 30분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