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언니들의 선택' 서태화 김영희
MBN '언니들의 선택' 서태화 김영희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개그우먼 김영희와 배우 겸 셰프 서태화의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11일 방송되는 ‘가족 여행 어디 가지?’를 주제로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언니들의 선택’에서 서태화는 캠핑장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로 허니 버터 돼지고기와 대파구이를 선보였다. 서태화의 요리를 맛본 언니들은 그 맛에 감탄하며 서태화를 향해 “멋있다”, “존경스럽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 때 개그우먼 김지선이 “서태화씨는 대체 못하는 게 뭐냐, 결혼만 못했다”고 정곡을 찔렀고 김영희는 “왜 결혼을 안했냐”며 궁금해 했다. 그러자 김지선이 김영희를 향해 “너 기다린 거야”라고 폭탄 발언을 날렸고 이내 스튜디오에는 묘한 핑크빛 기류가 흘렀다.

이 뿐 아니라 서태화는 한 술 더 떠 “영희씨, 당신은 나의 동반자”라는 닭살 멘트를 날리며 김영희를 붙잡고 ‘동반자’ 노래에 맞춰 능청스럽게 춤을 춰 모두를 폭소케 했다. ‘언니들의 선택’ 공식 커플이 탄생하는 순간이었다.

김영희와 서태화의 애정행각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김영희는 서태화를 향해 콧소리를 내며 볶음밥을 만들어 달라고 애교를 부리는가 하면 서태화는 남은 돼지고기와 대파 기름장으로 정성스럽게 볶은 밥을 김영희 앞에 직접 가져다 주기도 했다.

녹화 내내 이어진 김영희와 서태화의 달달한 케미에 언니들은 부러운 시선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김영희를 녹인 서태화의 ‘허니 버터 돼지고기’ 레시피는 11일 방송되는 MBN ‘언니들의 선택’에서 공개된다.

이번주 ‘언니들의 선택’에서는 다가오는 휴가철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가격대별 맞춤 여행지와 그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 놀거리 등 다양한 꿀팁이 마구 쏟아질 예정이다. ‘언니들의 선택’ 방송은 토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MB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