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사시' 하지원
'너사시' 하지원
[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가족 사진이 공개됐다.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26일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오하나(하지원)-오정근(신정근)-김수미(서주희)-오대복(이주승)의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오하나는 밖에서는 세련된 커리어우먼인 반면 집에서는 그저 귀여운 철부지 딸로, 겉으로는 까칠한 잔소리 쟁이지만 알고 보면 딸바보인 아빠 오정근과 여장부 이미지의 푸근한 엄마 김수미, 당당하게 백수 라이프를 즐기는 넉살 좋은 동생 오대복과 함께 가족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 데 모여 앉은 하나-정근-수미-대복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서로의 몸을 밀착한 채 화기애애한 가족애를 물씬 풍기는 네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입가에 웃음이 지어지게 만들고 있다.

특히 아빠와 동생에게 아낌없이 애정을 표하고 있는 하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빠 정근에게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동생 대복의 어깨에 살포시 머리를 기대고 있는 하나의 모습이 단란한 부녀와 남매의 모습을 예상케 하고 있는 것.

스틸 속 각자 매력만점인 개성을 가진 네 사람은 함께 모여 더욱 큰 유쾌함을 선사하며 극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하나와 정근-수미-대복의 사이에서 일어나는 깨알 에피소드와 ‘넘사벽 가족케미’가 극의 또 다른 웃음 포인트가 될 것”이라면서, “보다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로 꽉 채워질 ‘너를 사랑한 시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SBS ‘너를 사랑한 시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