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_
김범_
[텐아시아=최보란 기자]배우 김범이 액션연기에 도전한 계기와 각오를 밝혔다.

3일 오후 2시 서울 CGV 여의도에서 케이블 채널 tvN ‘신분을 숨겨라'(극본 강현성 연출 김정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자 김정민PD를 비롯해 김범, 박성웅, 윤소이, 이원종이 참석했다.

김범은 “기존 작품에서도 액션을 해 봤지만, 리얼한 액션을 추구하는 장르라서 틀에 박히지 않은 액션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작품 선택 계기를 밝혔다.

이어 “주로 주인공을 잘 안 맞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직접 몸으로 부딪히고, 많이 맞고 있다. 실제로 액션을 찍는데 재미있고, 보시는 분들도 기존 작품과 다른 재미가 있을까 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또한 김범은 “동물의 모션을 찾아보기 위해 농장도 다녔다”며 “‘용산의 광견’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캐릭터로 나오는데 그래서 개과 동물들에 대한 공부도 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 수사5과 멤버들은 신분을 숨기고 평범한 듯 일상 속에서 생활하지만 도청, 감청, 잠입 등 막강한 수사권을 바탕으로 점차 조직화, 지능화, 흉포화 되는 범죄와 맞선다.

인간병기 차건우 역에 김범, 리더 장무원 역에 박성웅, 멀티플레이어 장민주 역에 윤소이, 뒷골목 정보통 최태평 역에 이원종이 출연한다. 이들은 목숨을 건 수사를 통해 모든 사건의 배후에 있는 ‘고스트’의 정체를 파헤칠 예정이다. 오는 16일 오후 11시에 1, 2회 연속 방송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