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씨엘씨
씨엘씨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의 신곡 ‘궁금해’가 28일(오늘)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씨엘씨는 28일 정오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음반 ‘퀘스천(Questio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궁금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약 한 달 만에 발표하는 LTE급 컴백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씨엘씨의 신곡 ’궁금해‘는 전 세대를 아우를 대중친화적 멜로디와 씨엘씨의 러블리함이 뭉쳐 팬들의 심장을 저격한다.

‘궁금해’는 짝사랑하는 이성의 SNS를 염탐하며 가슴 졸이는 풋풋한 소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평균연령 18세 걸그룹 씨엘씨와의 케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조금씩 너도 내게 빠져든다’는 가사처럼 중독성 강한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 여기에 막내 래퍼 장예은의 애교만점 랩핑과 메인보컬 오승희의 시원한 고음, 그리고 장승연, 최유진, 손(SORN)이 만들어 낼 청량한 하모니로 2015년 여름사냥에 나설 씨엘씨의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궁금해’ 뮤직비디오 역시 이번 컴백에 빠져서는 안될 재미 요소다. 데뷔 곡 ‘페페’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앙큼함’을 뽐낼 이번 ‘궁금해’ 뮤직비디오는 5인조 미소녀 수사대로 변신한 씨엘씨 멤버들의 깜찍 발랄한 매력들이 한껏 공개될 예정이다.

씨엘씨 미니 2집 음반 ‘퀘스천’은 호기심 가득한 다섯 소녀들의 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담아낸 다섯가지 트랙을 통해 씨엘씨의 한층 솔직하고 다채로운 매력들이 드러날 예정. 타이틀 곡 ‘궁금해’에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이 참여하고 이단옆차기, 비투비 정일훈 등 인기 작사-작곡가 라인이 한데 뭉친 씨엘씨의 이번 새 음반은 공개 전부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그 기대를 더하고 있다.

씨엘씨 컴백 신곡 ‘궁금해’를 비롯한 미니 2집 ‘퀘스천’은 28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