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세강고 최고의 수영스타 남주혁이 모델로 변신한다.

12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임예진/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남주혁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한이안(남주혁)은 수영 선수로서 치명적인 어깨 부상을 입은 듯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그런 가운데 늘 입고 있던 트레이닝복과 세강고 교복이 아닌 새로운 교복을 입고서 모델처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남주혁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오늘 방송될 6회의 한 장면으로 수영장과 학교만을 오가던 남주혁이 스튜디오에 나타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상황.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엔 개그맨 염경환과 걸그룹 스텔라의 멤버 가영까지 총출동, 이들의 깨알 감초연기까지 만날 수 있다고 전해져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이안이 스튜디오까지 발걸음을 하게 된 데는 안타까운 사연이 있다”며 “오늘 방송될 6회에선 10대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고 걱정하는 꿈과 미래에 대한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으로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해당 장면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이은비(김소현)에게 끊임없는 문자와 메일을 보냈던 의문의 인물 정수인이 사실 1년 전 죽은 학생이라는 것이 밝혀져 시청자들을 충격케 했다.

남주혁이 스튜디오에 나타난 이야기의 전말은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 2‘후아유-학교2015‘의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제공.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