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홍종현
홍종현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배우 홍종현이 가정의 달을 맞아 특급이벤트를 실시했다.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위험한 상견례2’ 무대인사 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홍종현은 영상을 통해 “‘위험한 상견례2′ 개봉을 맞아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 5월 가정의 달 가족 여러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위드메이 관계자는 “홍종현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코미디 영화인 ‘위험한 상견례2′ 무대인사 인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홍종현과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또 다른 관계자에 따르면 평소 가족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홍종현이 이번 이벤트를 직접 기획하는 등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 특히, 이벤트를 직접 기획한 만큼 당첨자 추첨 또한 홍종현이 직접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종현이 쏜다! ‘위험한 상견례2’보고 외식하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위험한 상견례2′ 무대인사에 참여하고 티켓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는 3일부터 10일까지 8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이 지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위드메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험한 상견례2’는 지난 2011년 개봉됐던 ‘위험한 상견례’의 속편으로, 경찰가족 막내딸 영희(진세연)와 도둑가문 외동아들 철수(홍종현)의 결혼을 막기 위한 두 집안의 결혼 결사반대 프로젝트를 유쾌하게 그렸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위드메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