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키썸 릴샴 보라 제이스
(왼쪽부터)키썸 릴샴 보라 제이스
(왼쪽부터)키썸 릴샴 보라 제이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씨스타 보라와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제이스, 릴샴, 아둥가가 콜라보레이션 곡 ‘피드백(FEEDBACK)’을 발매한 가운데 과거 이들의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보라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라가 키썸+릴샴+제이스언니와 만난 이유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한 모습의 네 사람이 담겨있다. 사진 속 보라는 빈티지한 데님자켓을 입고 미소를 짓거나 윙크를 하는 등 상큼함을 뽐내고 있다. 키썸, 제이스, 릴샴 역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장난스러운 표정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자랑한다.

앞서 28일 0시 공개된 ‘피드백’은 씨스타의 보라와 키썸, 릴샴, 제이스, 그리고 제일기획과 부즈클럽이 새롭게 론칭한 고릴라 캐릭터 아둥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곡으로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신예 프로듀서 리시가 공동 작업했다.

‘피드백’은 ‘반응을 보여달라’는 한 남자를 상대로 래퍼 4명 각자의 경고 메시지를 담았다. 솔직한 젊음을 내세운 키썸을 시작으로 묵직하게 존재감을 드러낸 제이스와 릴샴, 특유의 애교 섞인 하이톤 랩을 선보인 보라가 참여, 완성도 높은 힙합트랙을 선보였다.

보라는 키썸, 릴샴, 제이스, 아둥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피드백’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보라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