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 티저
피드백 티저
피드백 티저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씨스타의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릴샴, 제이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피드백(FEEDBACK)’의 티저가 23일 정오 공개된다.

지난 22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 및 보라 인스타그램에는 “FEEDBACK~ FEEDBACK~ 궁금했죠? 조금만 기다려! 0428″ 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가 게재되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흑백 화면속 보라, 키썸, 릴샴, 제이스가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으로 시선을 끈다.

소속사측은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릴샴, 제이스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피드백(FEEDBACK)’은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신예 프로듀서 리시가 공동작업한 곡으로 요즘 여성들의 솔직한 사랑법을 논한 힙합곡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키썸, 릴샴, 제이스 등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스타로 도약한 여성 래퍼들은 방송과 가요계에서 활발한 활동에 나서며 국내 힙합씬의 대세로 우뚝 떠올랐다.

이날 촬영을 진행한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첫 호흡이였는데도 불구하고 다들 완벽히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연출했다. 씨스타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멤버들의 케미가 마치 한 팀처럼 환상적이였다. 기대 이상의 프로젝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씨스타 보라는 KBS2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