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미아리&단계동)
M&D(미아리&단계동)
M&D(미아리&단계동)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M&D(미아리&단계동)의 신곡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된다.

M&D(미아리&단계동)은 15일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 김희철, 김정모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사진으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김희철이 작사를, 김정모가 작곡 및 편곡을 맡는 등 두 멤버가 직접 전곡을 작업했으며, 락 발라드, 디스코 락, 댄스, 스윙, 보사노바 등 M&D(미아리&단계동)만의 독특한 색깔을 담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담겨 있어,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첫 앨범 ‘가내수공업(家內手工業)’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또한 M&D(미아리&단계동)은 지난 14일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요즘 연인이 겪을 법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현실적이고 재치 있게 그려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M&D(미아리&단계동)의 새 앨범 ‘가내수공업’은 오는 16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오픈되며 음반은 20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