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탑스 뮤직비디오
트리탑스 뮤직비디오
트리탑스 뮤직비디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남성 보컬그룹 트리탑스(TRITOPS)가 디지털 싱글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반리더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9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트리탑스의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본 도쿄를 배경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모습과 트리탑스의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남긴다. 뮤직비디오는 케미, 엔소닉, 렉스디 등 뮤직 비디오를 연출한 하정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일본 모델 나카미네 리코와 트리탑스의 김일군이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열연을 펼쳤다.

타이틀곡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먼데이키즈 등을 작업했던 트리탑스의 리더 반형문이 작곡했다. 이 곡은 이별한 남자의 쓸쓸함을 대변하는 곡으로 트리탑스의 감미롭고 남성적인 목소리가 매력적인 발라드 곡이다.

트리탑스는 지난해 일본에서 500회 이상의 공연으로 수 많은 팬을 확보했고 11월 발매한 일본 싱글이 오리콘 싱글차트 2위, 주간차트 7위를 기록하며 차세대 한류스타 자리를 넘보고 있다. 현재 트리탑스는 높아진 일본 내 인기를 발판으로 일본 라이브 투어를 진행 중이다.

트리탑스의 디지털 싱글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는 15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반리더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