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한
진이한
진이한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배우 진이한이 팬들과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보냈다.

지난 14일 진이한은 일본 시부야에서 6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첫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일본에서의 활동이 전무한 진이한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석매진을 기록해 1회 추가 공연을 진행하는 등 뜨거운 현지 반응으로 신 한류스타의 탄생을 예고했다.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등장한 진이한은 “일본에도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이 이렇게나 많이 계시다는 사실에 마냥 감사할 따름입니다. 많이 떨리지만 열심히 노력할 테니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설레는 표정으로 첫 인사를 전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공연 전부터 틈틈이 준비한 일본어 실력을 뽐내며 현지 팬들을 감동시킨 그는 곧이어 근황토크와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본격적인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자신의 매력이 무엇이냐는 MC의 질문에 귀여운 춤까지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기도 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토크를 마친 진이한은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이 직접 적은 질문에 답하는 Q&A 시간을 통해 위트있는 답변과 솔직 담백한 면모를 드러내는가 하면 O.X퀴즈 코너를 통해 배우 진이한은 물론, 무대 밖의 진이한의 모습까지 공유하며 팬들의 궁금증에 속 시원히 답했다. 이와 함께 팬미팅에서 단연 눈길을 사로잡은 건 진이한의 특급 팬서비스였다. 코너 진행 중 객석으로 내려가 직접 팬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가 하면 자신이 손수 준비한 특별한 사진에 사인을 해 선물하는 등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드라마 촬영장에 와준 현지 팬의 이름과 얼굴을 기억하며 다정한 인사를 건네기도 해 객석의 팬들을 감동케 만들었다.

이렇게 팬들과의 행복한 두 시간을 보낸 진이한은 “많은 감정들이 교차하고 여러 말이 떠오르지만 그저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아이시떼루요(사랑합니다)“라며 벅찬 마음을 담아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마지막으로 준비한 또 한 곡의 노래를 선사해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과시하며 팬미팅을 감미롭게 끝맺었다.

현재 진이한은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제공. 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