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이 3월 개최할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7일 자정 공식 유트브 채널을 통해 ‘2015 BTS LIVE TRILOGY: EPISODE I. BTS BEGINS’ 콘서트의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10월 개최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팀의 탄생과 성장을 주제로 하는 3부작 시리즈 공연(BTS LIVE TRILOGY)을 펼치고 있다.

오는 3월 열리는 두 번째 콘서트는 2부에 해당하는 공연으로 ‘방탄소년단의 시작(BTS BEGINS)’을 주제로 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풋풋했던 10대 소년들이 방탄소년단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멍하니 버스를 기다리거나 강아지와 놀아주는 등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소년들이 ‘힙합’이라는 공통분모 아래 뭉쳐, 카리스마 넘치는 방탄소년단으로 탄생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2015 BTS LIVE TRILOGY: EPISODE I. BTS BEGINS’는 오는 3월 28, 29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오는 24일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예스24에서 가능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