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나 김영민
김나나 김영민
김나나 김영민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1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나나 김영민이 올랐다.

#넥센 김영민, 아내 김나나에게 외도 고백 논란.. 그는 누구?

외도 사실을 고백한 김영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영민은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의 투수다. 1987년생인 그는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하며 데뷔했으며 2010년 2월부터 넥센 히어로즈에 이적해 지금까지 활약 중이다. 김영민은 레이싱걸 출신인 4세 연상의 김나나와 지난 2012년 12월에 결혼해 부부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김영민은 지난 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외도 사실을 고백했다. 김영민은 “결혼 내내 쓰레기 짓을 했다. 연애할 때부터 바람을 폈다. 불법 안마시술소 등의 업소를 일주일에 한두 번 씩 갔고 룸싸롱, 도우미를 불러 놀았다. 룸싸롱 아가씨와 반 년동안 연애도 했다”고 고백했다. 김영민은 “용서받지 못하겠지만 남은 인생은 아내에게 반성하고 속죄하며 야구에만 집중하며 살겠다”고 덧붙여 논란을 키웠다.

이에 아내인 김나나는 “게임에 돈 쓰는 것 빼고는 흠 잡을 데 없는 우리 여보. 간밤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일어나 보니 위로의 카톡이 100개. 우리 잘 살고 있어요. 맞춤법만 봐도 아닌 거 딱 알지 않나”라며 불륜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현재 김영민과 김나나의 글을 모두 삭제된 상태이며, 글의 진위여부도 정확하지 않은 상태다.

TEN COMMENTS, 퍼거슨 감독 또 다시 1승 추가.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웨딩네트웍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