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트럼프 티저
포미닛 트럼프 티저
포미닛 트럼프 티저

그룹 포미닛이 오는 9일 두 번째 타이틀 곡을 들고 컴백한다.

포미닛은 29일 오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2월 정식 컴백을 예고하는 두 번째 커밍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지난 26일에 발매된 첫 번째 더블 타이틀곡 ‘추운 비’의 기습 컴백에 이어 스타일리시한 ‘트럼프 티저’를 앞세워 독특한 방법의 컴백 발표를 시도했다. 순식간에 화면이 전환되는 감각적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이번 티저는 마술사의 손에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트럼프가 곧 숫자 2와 9로 변신, 가요계 ‘에이스’ 포미닛이 2월 9일 새로운 신곡을 들고 컴백함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데뷔 이래 최초로 시도한 발라드 타이틀곡 ‘추운 비’를 통해 성숙한 여성미의 극치를 선보이며 발라드 감성으로도 대중속으로 파고든 포미닛은 9일 발표될 신곡에서는 이와 180도 달라진 파워풀한 변신에 도전할 전망이다.

포미닛은 이번 컴백에서 본연의 ‘센 캐릭터’의 영역으로 회귀해 대체 불가능한 대한민국 대표 섹시 걸그룹다운 강력한 카리스마로 한층 화려한 2015년 컴백에 나서겠다는 각오다. 이를 위해 포미닛은 이번 컴백활동 전반에 걸쳐 멤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더하는 것은 물론 파격적인 스타일링 변신과 강렬한 퍼포먼스 구성에 몰두하며 2월 컴백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2월 본격 컴백에 앞서 더블 타이틀곡 ‘추운 비’를 선 공개한 포미닛은 짙은 겨울 감성과 애절함을 담은 ‘포미닛 표 발라드’라는 평가 속에 음악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포미닛의 ‘추운 비’는 현재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데 이어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웨타이’ V차트에서도 발매직후부터 4일 연속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세계 속 포미닛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