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김래원
‘펀치’ 김래원
‘펀치’ 김래원

김래원이 조재현을 향해 통쾌한 카운터펀치를 날리는 모습으로 한 회를 뜨겁게 마무리했다.

20일 방송된 SBS ‘펀치’에서는 이태준(조재현)이 청와대 비서실장을 상대로 공작을 벌이며 대권 도전이라는 야망을 향해 무섭게 돌진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를 저지하기 위해 그의 20년 심복 조강재(박혁권)를 쳐내고 대통령 비서실장의 편에 서 이태준에 맞서는 박정환(김래원)의 모습이 스릴 넘치게 그렸다.

박정환은 전략가 중에 전략가였다. 검찰총장이라는 거대한 산을 쓰러뜨리기 위해 그의 오른팔부터 쳐내는 작전으로 치밀하게 움직였다. 이 과정에서 상대가 나를 배신할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서서히 불어넣는 등 쫄깃한 심리전에 탁월한 상황 장악력으로 압도적 승리를 이끌어냈다. 콤비 플레이 또한 빛을 발했다. 수하 검사 최연진(서지혜)을 이태준의 스파이로 들여보낸 뒤 최적의 타이밍을 골라 이태준과 조강재의 불안감을 취조실 안팎에서 건드리며 충동질했다. 결국 이태준과 조강재는 갈라섰고 정환이 계획한대로 이태준은 20년 오른팔을 잃으며 전력에 큰 타격을 입게 됐다.

이같은 타이밍에 터져 나온 과감한 배팅실력은 박정환의 진가를 확인하게 했다. 큰 상대에게 덤벼 유력 대권 후보가 되겠다는 이태준에 맞서, 대통령 비서실장을 위해 움직이기로 결심하고 반부패부 검사들을 지휘하는 박정환의 모습은 그의 방식대로 모든 것을 다 거는 올인 전법으로 비장미마저 느끼게 하며 ‘펀치’ 한 회를 장악했다.

박정환의 카운터펀치가 종국에 스나이퍼처럼 한 방에 목표물을 명중시킬 수 있을지, 후반전에 접어든 ‘펀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HB엔터 매니지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