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전현무
전현무

지난해 그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내며 명실공히 대세 MC로 입지를 굳힌 전현무가 이제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시상식에서도 사랑 받는 MC로 자리매김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전현무는 ‘히든싱어’, ‘K팝스타’ 등 여러 생방송 경험을 통해 안정된 진행과 타고난 재치와 입담을 입증하며 연말 MBC ‘가요대제전’을 필두로 방송, 연예계의 주요 시상식의 MC로 러브콜을 받으며 그 실력과 인기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평소 케이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MC계의 아이돌로 불려왔던 전현무는 14, 15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제 29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15일 음반 본상 진행자로 나서 전통을 자랑하는 골든디스크 어워즈의 축제 분위기를 더욱 더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중요한 시상식일수록 MC의 진행능력과 순발력이 더욱 요구되는데 전현무는 안정감과 동시에 재미까지 더해져 시상식 관계자뿐만 아니라 보는 사람들에게도 믿음이 가는 MC로 손꼽힌다.”고 전했다. 한편 앞으로 남은 주요 시상식의 MC 섭외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최근 신규 프로그램 tvN ‘수요미식회’와 JTBC ‘나홀로 연애중’의 MC로 발탁되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연초부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2015년 한 해에도 전현무의 전천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