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왼쪽)과 유역비
송승헌(왼쪽)과 유역비
송승헌(왼쪽)과 유역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유역비가 올랐다.

# 유역비, 아시아의 떠오르는 청순 아이콘
가수 겸 배우 비가 함께 영화 ‘노수홍안’에 출연한 배우 유역비에 대해 “너무 예뻐서 당황스러웠다”고 칭찬했다. 이에 유역비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유역비는 1987년 생으로 지난 2006년 중국 드라마 ‘신조협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유역비는 영화 ‘천녀유혼’ 리메이크판 주연으로 출연하며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로 ‘제 2의 왕조현’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유역비는 지난 2008년에는 영화 ‘포비든 킹덤’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유역비는 한국과도 인연이 있다. 비와 ‘노수홍안’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영화 ‘제 3의 사랑’에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변호사 쩌우위 역을 맡아 송승헌과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펼칠 예정이다.

TEN COMMENTS, 아시아 최강 미녀 태희님의 남친인 비가 인정한 정도면 유역비의 미모는 정말 최강이군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송승헌 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